키움, 30일 삼성전 보이그룹 'TFN' 시구 및 시타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에 보이그룹 'TFN'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멤버 중 카이리가 시구를 하고, 온이 시타를 맡는다.
이날 시구와 시타를 맡은 카이리와 온은 "2021년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 시타를 했다. 이번에도 영광스러운 기회를 주셔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팬분들과 함께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홈 경기에 보이그룹 'TFN'을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
멤버 중 카이리가 시구를 하고, 온이 시타를 맡는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멤버 전원이 공연을 펼친다.
'TFN'은 2021년 'T1419'라는 그룹명으로 데뷔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22년 'TFN'으로 그룹명 변경 후 차별화된 콘셉트와 뛰어난 음악성,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또한 국내를 넘어 일본, 남미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그룹으로 성장하면서 글로벌 활약까지 이어오고 있다.
이날 시구와 시타를 맡은 카이리와 온은 "2021년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 시타를 했다. 이번에도 영광스러운 기회를 주셔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팬분들과 함께 키움히어로즈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재랑 뛸 줄 알았는데 이적 결심…맨유-맨시티-유베 ‘쟁탈전’
- 김민재 떠나 호날두에게…마네, 알 나스르 이적 ‘here we go!’
- SON은 믿고 쓰는 선수! “시즌 20골 넣은 훌륭한 공격수,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둬”
- [오피셜] 마레즈, 맨시티 떠나 사우디 알 아흘리 이적…5년 계약
- ‘이강인의 킬 패스 받을 공격수 낙점?’ 맨유에 이어 PSG도 ‘개인 합의 완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