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학폭 논란 새 국면…‘경소문2’은 오늘(29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병규의 학폭 논란이 새 국면을 맞은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특히 지난 27일 조병규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한 뉴질랜드 동창 A씨가 조병규와 소속사에 학폭 공개 검증을 요구했다.
뉴질랜드에 거주 중인 A 씨는 다른 두 명의 폭로자와 함께 2021년 조병규의 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했다.
당시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하며 논란에 반박했고, 이후 두 명의 폭로자는 해당 폭로가 허위였다고 인정,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배우 조병규의 학폭 논란이 새 국면을 맞은 가운데 ‘경이로운 소문2’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조병규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소문 역으로 출연한다. 2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지만 학폭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상황에서 출연을 강행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특히 지난 27일 조병규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제기한 뉴질랜드 동창 A씨가 조병규와 소속사에 학폭 공개 검증을 요구했다.
A 씨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끝장 공개검증 ‘학폭의 진실’ 100억 걸고 응하겠다.. 할 말은 많지만 잠시 미루고 소속사가 공개 검증해 달라면 고마운데 연락을 안 받는다”고 주장했다.
이어 “공개 검증이 합의되면 100억 공개 투자 유치를 하려고 한다. 진실 규명이 최우선이며 쌍방 동의 후 어떤 이유든 거부하는 쪽은 거짓으로 간주한다. 만약 공개검증에서 제가 거짓이면 법적 책임 외 추가로 한국군 자원입대, 공공장소 풀타임으로 10년간 화장실 청소를 하겠다”라고 공개 검증을 요구했다.
이에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글 작성자가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으면 모두 밝혀질 내용이므로 특별히 대응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뉴질랜드에 거주 중인 A 씨는 다른 두 명의 폭로자와 함께 2021년 조병규의 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했다. 당시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하며 논란에 반박했고, 이후 두 명의 폭로자는 해당 폭로가 허위였다고 인정, 사과했다. 하지만 A 씨 사건은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조병규는 앞선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조심스럽긴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해명을 하기까지에 정말 최선을 다했고, 아직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다 보니까 시간이 걸리고 명확한 결론이 도출되기 전에 방송을 앞둬서 출연자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 “개인 자리가 아니라 제작발표회인 만큼 이 드라마의 많은 제작진, 배우분들이 피와 땀 그리고 정말 큰 노력을 들인 드라마라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셨으면 좋겠다. 그런 책임감을 가진 만큼 시즌1보다 더 악에 받쳐서 열심히 촬영했다”라고 덧붙였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늘(29일) 밤 9시 20분에 처음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운동 중단해야” 전다빈, 청천벽력 같은 의사 소견.. 무슨 일?
- 이말년, 절친 주호민 사태 언급 “드릴 말씀이 없다”.. 방송가는 초비상
- 이다인, ♥이승기와 여름휴가?..하의 실종룩으로 각선미 자랑
- 송지효, 꾸안꾸 공항룩에 러블리한 미소 반칙 아닌가요?
- 현진영, ‘인성 인격 장애’ 고백 “14살 때 母 돌아가셔.. 뭐든 끝장을 봐야 직성 풀려” (금쪽상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박명수 “묻지마 범죄, 엄격하게 처벌해야.. 요즘 삼단봉 들고 다녀” (라디오쇼)
- 소유, 이 운동법으로 살 뺐다..얼마나 힘들면 “천국도 볼 수 있어”(‘소유기’)
- 채정안, 명품 신발에 곰팡이 슬도록 방치.. 신발 정리 중 “안 되겠다”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