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이강인, 프리시즌 2경기 연속 결장…네이마르도 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2경기 연속 프리시즌 매치에 결장했다.
PSG는 28일 일본 오사카의 얀마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열린 세레소 오사카와의 프리시즌 친선전에서 2-3으로 졌다.
지난 25일 알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와 일본투어 첫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던 PSG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패하며 1승1무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경남 기자 = 프랑스 프로축구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2경기 연속 프리시즌 매치에 결장했다.
PSG는 28일 일본 오사카의 얀마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열린 세레소 오사카와의 프리시즌 친선전에서 2-3으로 졌다.
지난 25일 알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와 일본투어 첫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던 PSG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패하며 1승1무를 기록했다.
PSG는 8월1일 인터밀란(이탈리아)과 일본 투어 마지막 경기를 치른 뒤 한국으로 이동해 8월3일 부산아시아주경기장에서 K리그1 전북 현대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을 갖는다.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 중인 이강인은 이날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나, 그라운드를 밟진 않았다.
PSG의 슈퍼스타 네이마르도 벤치에 머물렀다.
세레소 오사카에서는 올해 1월 FC서울에서 이적한 골키퍼 양한빈이 전반 45분을 소화했다.
PSG가 전반 17분 위고 에키티케의 선제골로 앞서가자 5분 뒤 세레소 오사카의 조르디 크룩스가 동점골로 균형을 맞췄다.
PSG는 후반 4분 비티냐의 득점으로 다시 리드를 잡았다.
하지만 세레소 오사카가 후반 22분 기타노 소타의 골로 승부를 다시 원점으로 돌렸고, 후반 34분 가가와 신지의 추가골로 역전에 성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n9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삼혼에 딸있는 전처, 이메일로 만나…부모 반대 심했다" 재조명
- 이소라, 유튜브 채널 무통보 하차 당했나…"네? 이거 뭐죠?"
- "문제없잖아"…브라 당당하게 벗어 던진 女 스타들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