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 전 주택형 분양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의 전 주택형이 100% 분양 완료됐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은 지하 3층~지상 28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746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1·2호선, GTX-B(예정) 환승역인 인천시청역 트리플 역세권이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은 오는 2024년 6월 입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인천 남동구 간석동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의 전 주택형이 100% 분양 완료됐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은 지하 3층~지상 28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746세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와 84㎡ 485세대가 일반에 분양됐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1·2호선, GTX-B(예정) 환승역인 인천시청역 트리플 역세권이다. 인천대입구~마석을 잇는 GTX-B 노선이 개통되면 인천대입구역에서 서울역까지 버스와 전철로 각각 약 90분이 걸리던 시간이 28분으로 단축된다.
롯데백화점(인천점), 뉴코아아울렛(인천점) 등 쇼핑시설과 홈플러스(구월점), 롯데마트(인천터미널점)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를 쉽게 오갈 수 있다.
단지는 남측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Bay 판상형 설계(일부 세대 제외)를 도입했다. 발코니 확장시에는 거실 및 침실 외부창을 독일산 시스템 창호 및 3중 유리를 적용했다. 주방에는 음식물 쓰레기 이송 설비가 배치된다.
‘힐스테이트 인천시청역’은 오는 2024년 6월 입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힘들게 모은 돈 1억5000만원으로 산 주식 1년 만에…"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멋진 백종원 대표님"…덮죽집 사장 3년 마음고생 끝났다
- "짝퉁車 아닌가요?" 충격…논란의 '중국산 테슬라' 타보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 "내 아이 키 클 수 있다면"…'이것' 불티나자 대박난 회사들
- "GDP 3배 폭등할 것"…중국 대신 몰려간 뜻밖의 '광물 대국'
- 서이초 극단선택 교사 생전 사진 공개…유족이 밝힌 입장은
- "제발 그만" 애원했는데…27차례 업어치기에 숨진 9세 소년
- 오은영 "반드시 변화 있어야 한다"…교권 논란에 작심 발언
- '오스카 배우' 양자경, 19년 사귄 前 페라리 CEO와 결혼
- "진흙길도 거침없다"…해외서 더 잘나가는 정통 SUV [신차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