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엄바이비컨, 아티산 시리즈 아이웨어 신제품 컬렉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웨어 전문기업 비컨플레이스가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MUSEUM BY BEACON)이 섬세한 장인정신을 담은 '아티산 시리즈(Artisan Series)' 컬렉션을 지난 28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세공'이라는 키워드로 아이웨어 제품의 모든 면을 장인의 시선으로 그려내며, 뮤지엄바이비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클래식의 첫 모습을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웨어 전문기업 비컨플레이스가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MUSEUM BY BEACON)이 섬세한 장인정신을 담은 ‘아티산 시리즈(Artisan Series)’ 컬렉션을 지난 28일 공개했다.
특히 제작이 까다로운 양각 세공 기법으로 정교하게 디자인된 뮤지엄 브라이트 패턴을 개발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고급 메탈 소재(베타 티타늄, 티타늄)를 사용하는 등 다양하고 꼼꼼한 디테일을 담았다.
뮤지엄바이비컨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영 클래식 헤리티지는 쌓아나가면서 특유의 섬세함으로 높은 퀄리티를 갖춰나가 하이엔드 클래식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뮤지엄바이비컨 아티산 시리즈는 선글라스 2개, 안경 3개의 모델로 컬러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공식 자사몰을 비롯해 전국에 입점한 온라인몰과 안경원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가슴 아픈 일 있었다...반드시 변화 있어야"
- 논일하던 60대, 산에서 내려온 멧돼지가 물었다…총 맞고 사살
- “주호민, 특수아동 미래에 악영향” 前 의협 회장 지적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만취폭행’ 외교관 본국 소환될듯...우크라이나 민간단체 “부끄럽다”
- 중국 외교부장 이어 인민해방군? “로켓군 고위직 끌려갔다”
- 美 명문대 학벌도 대물림…“동문자녀 합격 4배 높다”
- 조병규 학폭 폭로자 "학폭의 진실, 100억 걸겠다"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