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스페셜MC 전현무, MZ 인정 받았지만 ‘나혼산’ 시청률은 하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이 하락했다.
7월 29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전국 가구 시청률은 7.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1일 방송 시청률 9.0%보다 1.9% 하락한 수치이다.
최고의 1분은 'MC 무무' 전현무가 함께 '쇼! 음악중심' MC를 맡은 NMIXX 해원, 설윤과 대본 리딩을 하는 장면(23:39)과 생방송 전 카메라 리허설을 준비하는 장면(23:41)으로, 분당 시청률은 9.5%까지 치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 혼자 산다' 시청률이 하락했다.
7월 29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전국 가구 시청률은 7.1%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1일 방송 시청률 9.0%보다 1.9% 하락한 수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MZ 세계를 제대로 만끽했다. MZ 세대의 중심에서 잔뜩 긴장하며 땀을 흘리는 베테랑 ‘MC 무무’ 전현무의 노력과 MZ 세대에게 인정을 받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안방에 훈훈함을 안겼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아이언맨’ 윤성빈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마음껏 먹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치팅데이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줬다.
최고의 1분은 ‘MC 무무’ 전현무가 함께 ‘쇼! 음악중심’ MC를 맡은 NMIXX 해원, 설윤과 대본 리딩을 하는 장면(23:39)과 생방송 전 카메라 리허설을 준비하는 장면(23:41)으로, 분당 시청률은 9.5%까지 치솟았다.
‘아이언맨’ 윤성빈의 일요일 치팅데이도 공개됐다. 윤성빈은 여행 간 어머니를 위해 막내 남동생인 반려견 ‘지니’와 함께했다. 귀여운 반려견 앞에서는 애교가 넘치는 윤성빈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모았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4세 장영란 “6개월마다 300만원 시술→보톡스, ♥한창도 몰라”(A급장영란)
- 염정아 “미코 善 상금 1200만원, 미용실서 수영복 입고 워킹도”(십오야)
- ‘의사♥’ 이정현, 결혼식 영상 속 돌아가신 母 모습에 뭉클 “아픈 줄 몰랐는데”(편스)
- 이효리, 시스루 브라톱 입고 역대급 매운맛 “흔들 빵댕이 없어”(유랑단)[결정적장면]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설하윤 파격 뒤태노출 망사,세부 폭포서 비키니 살짝 감추고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식탁 키스신 어떻게 찍었나, 메이킹서도 꿀 뚝뚝
- 한문철, 경찰청 음주 측정 새 규칙 대놓고 지적 “그러다 술 깬다”(한블리)[결정적장면]
- 황정음 ‘동물학대 논란’ 반박 후 미소+파격 비키니…52kg 다이어트 성공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