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질문 합시다! 안첼로티 감독, “다음 질문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킬리안 음바페 질문을 패스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28일(한국 시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가 킬리안 음바페 없이도 스쿼드를 완성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음바페는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이 높은 선수다.
안첼로티 감독은 현재 레알 스쿼드에 만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킬리안 음바페 질문을 패스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28일(한국 시간)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가 킬리안 음바페 없이도 스쿼드를 완성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미국 휴스턴에서 프리시즌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해 2-0 승리를 거두기도 했다.
이 경기가 끝난 후 음바페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안첼로티 감독은 무뚝뚝하게 “다음 질문 바란다”며 답을 하지 않았다. 음바페는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이 높은 선수다.
안첼로티 감독은 현재 레알 스쿼드에 만족하고 있다. 그는 “우리 팀의 스쿼드는 괜찮다. 스쿼드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우리 스쿼드는 훌륭하고 완벽하다”라고 말했다.
레알은 이번 여름 주드 벨링엄, 호셀루, 아르다 귈러, 프란 가르시아, 브라힘 디아스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음바페는 현재 파리 생제르맹 선수단에서 제외돼 프리시즌에 함께 하지 못했고 2군 팀과 훈련을 하고 있다. 음바페가 레알 유니폼을 입을 수 있을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화 그 자체' 오타니, DH 1차전 '투타니' 완봉승+2차전 '타타니' 37·38호 홈런 괴력의 원맨쇼
- 김민재랑 뛸 줄 알았는데 이적 결심…맨유-맨시티-유베 ‘쟁탈전’
- 김민재 떠나 호날두에게…마네, 알 나스르 이적 ‘here we go!’
- SON은 믿고 쓰는 선수! “시즌 20골 넣은 훌륭한 공격수,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둬”
- [오피셜] 마레즈, 맨시티 떠나 사우디 알 아흘리 이적…5년 계약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