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절정 향하는 휴가철…유통업계 할인전도 가열

전성훈 2023. 7. 29. 07: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유통업계는 휴가시즌이 절정을 향해가는 이번 주말·휴일 먹거리부터 바캉스용품까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더 현대 서울은 다음 달 6일까지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생일파티' 팝업 매장을 열어 반지, 펜던트 등의 용품을 판매하고, 판교점은 오는 30일까지 레고 팝업 행사를 통해 전시·체험 행사를 선보인다.

▲ 이마트 = 29∼30일 한우 등심과 채끝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공식품과 생활용품도 반값 이상의 할인 혜택을 준다.

▲ 롯데마트 = 휴가철을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광어, 농어, 연어 등 회 종류와 복숭아, 치킨 등 인기 먹거리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28∼30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호주산 척아이롤과 부채살을 40% 할인하고, 29∼30일에는 행사 카드 결제 시 수원식 양념돼지 왕갈비구이를 50% 싸게 판다.

▲ 홈플러스 = 다음 달 16일까지 한우와 제철 과일을 비롯한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필품 등 1천여종이 넘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쿠팡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팡 = 다음 달 7일까지 '스포츠 핫섬머 페어'를 열고 캠핑, 등산, 골프, 물놀이 등 스포츠·레저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별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G마켓 = 오는 30일까지 패션·뷰티 제품을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행사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티몬 = 오는 31일까지 바캉스 용품 특별 할인전을 한다. 물놀이, 캠핑, 여름철 야외활동 용품은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티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온 = 오는 31일까지 자동차용품 기획전을 한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국내 인기 브랜드 타이어 200여개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장착·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 지그재그 = 다음 달 6일까지 이어지는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의류·뷰티·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미쏘, 제너럴 아이디어, 질바이질스튜어트, 라룸, 에뛰드, 마녀공장, 살림시대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무신사 = 다음 달 3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 테라스 성수에서 '스페셜 위크' 팝업 전시를 하고 축구와 러닝, 모터스포츠를 아우르는 인기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lucho@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