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음악중심’ 일일 MC 변신... “아이돌 노래 수능 공부하듯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남다른 아이돌 사랑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에 전현무는 "나는 수능 공부하듯이 한다. 작곡가의 의도와 훅, 딱 들으면 안다"고 너스레 떨었다.
전현무는 "내 옆에 있는 애들이 2004년생이다. 필터 멕인 것(?)처럼 해줘야 할 것 같다"며 "가뜩이나 얼굴이 상태가 안 좋은데. 이렇게 어린 프로그램은 처음 해 봐"라고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음악중심’ 일일 MC를 맡은 전현무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돌 노래를 따라부르며 이동했고, 코드 쿤스트는 “요즘 아이돌 친구들 곡들이 한 번 듣고는 익히기 쉽지 않은 전개다”며 감탄했다. 이에 전현무는 “나는 수능 공부하듯이 한다. 작곡가의 의도와 훅, 딱 들으면 안다”고 너스레 떨었다.
전현무는 ‘무린세스’ 콘셉의 ‘음중’ 대기실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그 대기실이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서 꾸며주는 게 ‘영’하더라”며 “프로그램 성격이 확 보이더라”고 사진을 찍기도.
전현무는 “내 옆에 있는 애들이 2004년생이다. 필터 멕인 것(?)처럼 해줘야 할 것 같다”며 “가뜩이나 얼굴이 상태가 안 좋은데. 이렇게 어린 프로그램은 처음 해 봐”라고 걱정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혼산’ 전현무, ‘음악중심’ 일일 MC 변신... “아이돌 노래 수능 공부하듯이 해”
- ‘나혼산’ 윤성빈, 코드 쿤스트와 운동 메이트 예고... “맞춤으로 가능”
- 르세라핌, ‘댄스가수 유랑단’ 등장…엄정화와 세대 초월 컬래버
- ‘최종회’ 이은지→안유진 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미션 실패로 ‘떡집 알바’ 예고 (‘지락실
- “곧 보자, 이 아름다운 놈들아!” 노엘 갤러거, 11월 내한공연
- 이은지 “나도 어디가면 막내... ‘지락실2’만 오면 노인이 돼”
- 지락실2‘ 미미, ’커피프린스‘ 열혈 시청자 고백... “해마다 봐”
- ‘데뷔 동시 밀리언셀러’ 제로베이스원, 악플러 고소
- ‘지락실2’ 이은지, 토롱이 견제... “팔로우 나보다 많아져 불안”
- 차은우, 루게릭 환우 위해 1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