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27살 여배우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간 27주년을 맞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96년생, 27살 여배우 5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하퍼스 바자'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콘셉트로 동갑내기 다섯 배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했으며,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지 앞에서 순수하면서도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와 인터뷰, 유튜브 영상은 '하퍼스 바자' 8월호,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 2 방영을 앞둔 김세정,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김혜윤, 최근 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설인아, 하반기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룩앳미’의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한지현, 영화 '기적'으로 백상예술대상에서 두 번째 여우조연상을 재수상한 이수경이 함께했다.
'하퍼스 바자'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콘셉트로 동갑내기 다섯 배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화이트 드레스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했으며,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지 앞에서 순수하면서도 대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바자 프렌즈’ 프로젝트를 담은 다섯 편의 영상에서 배우들은 눈빛과 표정, 몸짓으로 배우로서 ‘희로애락’의 감정을 표현했다.
화보와 인터뷰, 유튜브 영상은 '하퍼스 바자' 8월호,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산 음주 뺑소니 사고 6명 사상자…가해자 정체 충격 (한블리)[TV종합]
- 몰라보게 단아해진 윤현숙→‘개그맨 재력가 4위’ 김정렬 재테크 신 (살아있네!) [TV종합]
- ‘꼬꼬무’ 주호민 당당하게 등장시킨 이유 “MC 아니니까” (종합)[DA:스퀘어]
- 은지원 “이혼 후 연애有…재혼은 절에서 하고파” (돌싱글즈4)
- 허경환, 미모의 발레리나 앞 ‘핑크빛’ 근육 발사…혈관 건강 부셨다 (나는 몸신2)[TV종합]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