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윤성빈, 코드 쿤스트와 운동 메이트 예고... “맞춤으로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윤성빈이 코드쿤스트와 운동 메이트를 약속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이 함께 운동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이날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에 "요즘 운동하니까 윤성빈과 함께 운동 메이트 하는 게 어떠냐"고 물었다.
코드 쿤스트는 "윤성빈 회원님한테 배우면 운동의 '끝'한테 배우는 거 아니냐"고 말했고, 윤성빈은 "끝한테 배우는 거니까 끝을 봐야 한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와 윤성빈이 함께 운동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이날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에 “요즘 운동하니까 윤성빈과 함께 운동 메이트 하는 게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윤성빈은 “맞춤으로 해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
코드 쿤스트는 “윤성빈 회원님한테 배우면 운동의 ‘끝’한테 배우는 거 아니냐”고 말했고, 윤성빈은 “끝한테 배우는 거니까 끝을 봐야 한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예고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댄스가수 유랑단’ 등장…엄정화와 세대 초월 컬래버
- ‘최종회’ 이은지→안유진 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미션 실패로 ‘떡집 알바’ 예고 (‘지락실
- “곧 보자, 이 아름다운 놈들아!” 노엘 갤러거, 11월 내한공연
- 이은지 “나도 어디가면 막내... ‘지락실2’만 오면 노인이 돼”
- 지락실2‘ 미미, ’커피프린스‘ 열혈 시청자 고백... “해마다 봐”
- ‘데뷔 동시 밀리언셀러’ 제로베이스원, 악플러 고소
- ‘지락실2’ 이은지, 토롱이 견제... “팔로우 나보다 많아져 불안”
- 차은우, 루게릭 환우 위해 1000만원 기부
- 김고은, 주사도 러블리한 ENFP...유튜브 뒤집어놨다(‘어글로리’)
- 경이로운 ‘그날들’, 유준상·지창욱과 10년만 더! [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