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과다 노출로 방송 3사 출연 정지”..원인은 이수만 때문?(‘금쪽상담소’)
남서영 2023. 7. 28. 2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진영이 방송 출연 정지에 억울해했다.
2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가수 현진영, 오서윤 부부가 출연했다.
그러면서 "다음날 신문 1면에 '현진영 과다 노출로 3사 방송 출연 정지'가 떴다. (방송국) 한 군데 밖에 안 나갔는데 억울했다"고 이야기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현진영이 방송 출연 정지에 억울해했다.
28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가수 현진영, 오서윤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현진영 씨가 3대 천재다. 음악 천재, 얼굴 천재, 패션 천재다. 대한민국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었다”고 말했다.
현진영은 “첫 방송에 힙합 바지에 맨살에 조끼를 입고 리허설을 했다. PD 선생님이 노출 때문에 지퍼 올려야 한다고 했다. 이수만 선생님이 ‘그럴 거면 왜 웃통을 벗니’ 해서 (지퍼를) 내리라는 말인 줄 알았다. (지퍼를 내리고) 들어가서 계속 춤을 추니까 계속 노출이 됐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다음날 신문 1면에 ‘현진영 과다 노출로 3사 방송 출연 정지’가 떴다. (방송국) 한 군데 밖에 안 나갔는데 억울했다”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운동 중단해야” 전다빈, 청천벽력 같은 의사 소견.. 무슨 일?
- 이말년, 절친 주호민 사태 언급 “드릴 말씀이 없다”.. 방송가는 초비상
- 이다인, ♥이승기와 여름휴가?..하의 실종룩으로 각선미 자랑
- 송지효, 꾸안꾸 공항룩에 러블리한 미소 반칙 아닌가요?
- 현진영, ‘인성 인격 장애’ 고백 “14살 때 母 돌아가셔.. 뭐든 끝장을 봐야 직성 풀려” (금쪽상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박명수 “묻지마 범죄, 엄격하게 처벌해야.. 요즘 삼단봉 들고 다녀” (라디오쇼)
- 소유, 이 운동법으로 살 뺐다..얼마나 힘들면 “천국도 볼 수 있어”(‘소유기’)
- 채정안, 명품 신발에 곰팡이 슬도록 방치.. 신발 정리 중 “안 되겠다”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