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농심과 아마추어 축구 지원 위한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농심과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를 진행한다.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는 스피드건을 활용, 가장 빠른 슈팅을 기록한 팀을 가리는 대회로 대한민국 대표 프로축구단 FC서울과 대표 기업 농심이 아마추어 축구 지원을 위해 함께 개최하며 총 상금은 40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형중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농심과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를 진행한다.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는 스피드건을 활용, 가장 빠른 슈팅을 기록한 팀을 가리는 대회로 대한민국 대표 프로축구단 FC서울과 대표 기업 농심이 아마추어 축구 지원을 위해 함께 개최하며 총 상금은 400만원이다.
바나나킥 캐논슛 챌린지는 8월~9월 FC서울 홈경기 시 진행된다. 모집 부문은 서울 지역 내 대학교 축구 동아리(남자), 대학교 축구 동아리(여자), 유소년 축구클럽(U-12)으로 각 부문 예선전은 FC서울 홈경기 전 FC서울 장외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예선에서 우수한 기록을 달성한 팀은 하프타임 장내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 진출,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각 부문별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7/28(금)부터 FC서울 이벤트 페이지(http://fcseoul.fan)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예선 참가 팀에게는 바나나킥과 FC서울 홈경기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며 각 부문별 1위, 2위, 3위 팀에게는 농심에서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축구발전지원금을 각각 수여한다.
또한 장외 행사장에서는 바나나킥 슈팅게임, 바나나킥 테이블 컬링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을 찾은 축구팬 및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션 성공 시 바나나킥을 제공,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 = FC서울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SG행 임박' 이강인, 다른 가능한 행선지는 어디였나? | Goal.com 한국어
- [영상] 황희찬,세계 최고 선수로 '옛 동료' 뽑았다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NXGN] 2023년 세계 축구 유망주 TOP 50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