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 첫 출격’ 엔싸인(n.SSign), 선공개곡 ‘High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신예 아이돌그룹 엔싸인(n.SSign)이 선공개곡 ‘High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싸인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의 수록곡 ‘Higher(하이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게재했다.
지난 24일 오키나와편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카즈타가 눈을 뜨고,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대자연과 함께 도하, 에디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즈타는 춤 연습을 하다 지쳐 쓰러진 스스로를 지켜보고, 이후 휴대폰에 ‘찾자’라는 메시지를 입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카즈타의 매력적인 음색이 흘러나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26일 공개된 도쿄편 티저 영상에서는 카즈타의 메시지를 받은 한준, 희원, 로빈이 서로를 찾아 나서는 듯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어딘가로 바쁘게 달리는 한준과 책장에서 무언가를 감지한 희원, 도시의 밤을 배회하는 로빈의 모습까지 멤버들이 이끄는 서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마지막에는 ‘FIND THEM TO BE TOGETHER(파인드 뎀 투 비 투게더)’라는 문구가 새겨지며 28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서울편 티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엔싸인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는 8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7월 31일에는 수록곡 ‘Higher’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