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의 비전, “시민 여러분의 꿈이 현실이 되는 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시장은 "민선8기 안산시와 동행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이기에 더욱 뜻깊은 마음입니다. 민선8기 안산시의 목표는 시민 여러분의 꿈이 현실이 되는 도시입니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의 임무완수를 위해 더 과감히 가속페달을 밟고 가시화된 성과, 체감할 수 있는 변화로빠르게 보답하겠습니다. 언제나 '시민과 같이', '안산시와 시민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걷겠습니다. 함께 고생해주신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 이민근 안산시장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공동체 강화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민선8기 안산시와 동행해주신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이기에 더욱 뜻깊은 마음입니다. 민선8기 안산시의 목표는 시민 여러분의 꿈이 현실이 되는 도시입니다”고 했다.
그는 “앞으로의 임무완수를 위해 더 과감히 가속페달을 밟고 가시화된 성과, 체감할 수 있는 변화로빠르게 보답하겠습니다. 언제나 '시민과 같이', '안산시와 시민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걷겠습니다. 함께 고생해주신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폰 말고 갤럭시만 주세요"…BTS 슈가 '폴드5' 1호 유저됐다
- 서이초 교사, 사망 전 10차례 상담…“학부모 전화 소름끼쳐”
- 전현무 "밥·빵·면 다 끊고 최근 10㎏ 감량"…숨은 비결은?
- 28개월 아기, 혼자 4차선도로 ‘아장아장’ 아찔…“어린이집은 몰랐다”
- 슈퍼카 타며 주식 자랑…160억 등친 ‘인스타 아줌마’ 최후
- "남자친구가 음주운전해요" 경찰에 신고한 여성
- "가슴 아픈 일, 반드시 변화 있어야"…오은영, 논란에 입 열었다
- “100명 넘는 성전환 남성이 참가신청” 伊미인대회, 역풍 맞았다
- 주호민, ‘배성재의 텐’ 고정 코너 불방…특수교사 고소에 거센 역풍
- 장나라, 43세 맞아?…남다른 동안 미모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