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3’ 세븐어스(희재·이레), 첫 싱글 ‘Summús’ 음원 일부 첫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28.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씨에스(PCS) 엔터테인먼트 제공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청량한 보이스로 동화 같은 한여름을 노래한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썸어스)’의 리릭 티저 영상 3편을 모두 공개했다.

3편의 리릭 티저는 각각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를 비롯해 ‘Summer Ride(썸머 라이드)’, ‘In a Dream(인 어 드림)’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3곡의 음원과 가사 일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Wonder Land’는 여름밤의 숲을 떠올리게 하는 초록초록한 무드와 신비로운 사운드로 귓가를 파고든다. 세븐어스는 청량한 목소리로 “늘 같은 자리에 서서 날 바라보는 너야 / 두려움은 없어 / You’re my Wonder Land”라는 아름다운 노랫말을 표현했다.

한여름의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이 떠오르는 ‘Summer Ride’, 비가 쏟아진 뒤의 짙어진 초록빛과 상쾌함을 노래한 ‘In a Dream’까지 계절의 색채를 띠는 다채로운 트랙에서 세븐어스의 촉촉한 감성과 감미로운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Summús’는 듀오로서 세븐어스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팬들과 함께 첫 여름을 맞이한 세븐어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와 함께 싱그러운 감성을 담아 많은 이들에게 힐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세븐어스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는 오는 3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