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공항·호텔에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리조트, 호텔, 공항, 휴게소 등 여행 코스 속에서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119개소에 안마의자 총 370대를 설치해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휴가철 자주 찾는 전국 리조트·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리조트, 호텔, 공항, 휴게소 등 여행 코스 속에서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119개소에 안마의자 총 370대를 설치해 운영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휴가철 자주 찾는 전국 리조트·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금호리조트(설악, 통영, 화순, 제주), 리솜리조트 안면도, 세이지우드 홍천, 이랜드켄싱턴 지리산하동점,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통영 등이다.
제주도 내 아이브 리조트,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마레보리조트, 웨스턴그레이스호텔, 빠레브호텔 등 여러 숙소에도 입점했다.
공항과 휴게소에서도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청도휴게소 상·하행에 각 8대씩 조성했다. 또한 김포국제공항, 여수공항, 광주공항에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남산 N서울타워, 킨텍스, 아쿠아플래닛 일산, 원마운트, 키자니아 부산 등 문화관광시설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등 영화관 39개점, 엔터식스 안양점, 롯데마트 등 쇼핑센터에 10개점 등에도 안마의자 시설을 갖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피서객들이 지치지 않고 즐겁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전국 곳곳에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일상 속 어디서나 편안하게 무인 안마의자로 재충전할 수 있도록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디프랜드, 상반기 의료기기 매출 700억원…"전체 40% 견인"
- 바디프랜드, 마사지소파 '파밀레' 출시…230만원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비트코인, 9만3천달러도 돌파…10만 달러 가나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