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T, 오는 8월 28일 KLPGA 2023 모나크CC-엠텔리 드림투어 개최..조인식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모나크 컨트리클럽(대표 김석철)과 ㈜엠텔리(대표 황금철)와 함께 드림투어를 개최한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모나크 컨트리클럽, 그리고 ㈜엠텔리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면서 "두 회사와 함께 멋진 대회를 만들어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KLPGT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태권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이하 KLPGT)가 모나크 컨트리클럽(대표 김석철)과 ㈜엠텔리(대표 황금철)와 함께 드림투어를 개최한다.
KLPGA는 7월 27일 "모나크 컨트리클럽과 ㈜엠텔리가 공동 주최하고 KLPGT가 주관하는 ‘KLPGA 2023 모나크CC-엠텔리 드림투어 12차전을 오는 8월 28일(월)부터 이틀간 충청북도 음성군 모나크 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7000만원 규모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나크 컨트리클럽 김석철 대표이사는 "최고만을 위한 최고의 장소이자 자연속에 살아있는 중부지역 최상의 명품 코스, 모나크 컨트리클럽으로 KLPGA 드림투어 선수들을 초대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하면서 “훗날 대한민국 골프의 주역이 될 드림투어 선수들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중이다. 본 대회에서의 선전을 아낌없이 응원하겠다.”는 개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공동 주최사인 엠텔리의 황금철 대표이사 역시 “’KLPGA 2023 모나크CC-엠텔리 드림투어 12차전’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는 개최 소감과 함께 “모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엠텔리의 골프공 검사 선별 시스템을 대회장에 설치한다. 대회 기간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참가 선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이에 KLPGT 이영미 대표이사는 “한국여자프로골프와 드림투어에 보내주신 모나크 컨트리클럽, 그리고 ㈜엠텔리의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면서 “두 회사와 함께 멋진 대회를 만들어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KLPGT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모나크(Monarch)의 사전적 의미인 ‘군주’와 ‘나비’를 모티브로 탄생한 모나크 컨트리클럽은 약 29만 8000평 부지에 조성된 파72 18홀 대중형 골프장으로, 충북 음성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골퍼들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또한 엠텔리는 20여년간 축전된 전파 및 레이더 기술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공 균일도 및 대칭도의 비파괴 검사가 가능한 장비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골프공 내부의 단순 불량 검사뿐만 아니라 균일도와 대칭성이 뛰어난 공을 선별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KLPGA제공)
뉴스엔 이태권 agon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