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SNL 코리아 시즌4’ 웃음좌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4가 매 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 고규필이 최고의 호스트로 찾아온다.
오는 29일 3회 호스트로 출연하는 그는 빅웃음로 무장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첫 천만 영화 '범죄도시3'의 '초롱이' 역으로 올여름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그는 'SNL 코리아' 시즌 4, 3회에서 모든 것을 불태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3회 호스트로 출연하는 그는 빅웃음로 무장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 첫 천만 영화 ‘범죄도시3’의 ‘초롱이’ 역으로 올여름 가장 핫한 배우로 떠오른 그는 ‘SNL 코리아’ 시즌 4, 3회에서 모든 것을 불태울 예정이다. 오프닝부터 수줍은 미소로 방청객을 모두 매료시키는가 하면 트레이드 마크인 “원투원투~” 스텝을 밟으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대한민국 저출산 현실을 꼬집으며 SNL 다운 풍자로 화제를 모았던 ‘수산팅’이 ‘축산팅’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 코너에서 고규필은 축산시장에서 열린 소개팅에 참여해 김아영과 킹 받는 커플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아찔한 세계관을 완성시키기 위한 비밀 게스트의 깜짝 등장도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규필을 천만 배우로 등극시킨 ‘범죄도시3’를 패러디한 ‘경범죄도시’에서는 그의 본캐 ‘초롱이’로 등장하여 ‘범죄도시’ 전편의 레전드 빌런들과 살벌한 웃음 대결을 펼친다.
‘MZ 오피스’에서는 주현영과 비밀리의(?)의 썸을 타는 직진 연하남 인턴으로 등장, 물음표 살인마, 쩝쩝 박사 먹방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빈틈없는 사이’에서는 푸바오를 떠올리게 하는 귀염 뽀짝 미소의 사랑꾼 캐릭터로 변신하며 거침없는 19금 개그까지 선보인다.
오는 2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