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 '나혼산' 위생 논란에 "불편했다면 사과, 꾸민 거 아냐" ('두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데' 김대호가 기안84도 '거울치료' 되게 만든 위생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튜브와 물안경을 장착한 채 나타나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홀로 워터파크를 즐기는 장면에서 김대호 아나운서는 등산 후 씻지도 않은 채 수영장 물에 들어가고, 이 물에 과일을 씻어 먹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두데' 김대호가 기안84도 '거울치료' 되게 만든 위생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튜브와 물안경을 장착한 채 나타나 놀라움을 안겼다. 김대호는 "튜브가 있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다"며 반갑게 인사했다. 재재가 김대호의 착장에 놀라자 김대호는 "차장 넘어 부장까지 가야 한다"며 권력욕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지난 MBC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도 김대호는 뒷마당에 수영장을 만들고 나홀로 워터파크를 즐겼던 바. DJ 재재는 "이후로 튜브가 완판됐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완판남'이 된 소감에 대해 김대호는 "저에게 아무 도움이 되지 않아서 소감이 없다"면서도 "그래도 소상공인들 여름 맞아서 장사가 잘 되면 좋은 것"이라 쿨하게 밝혔다.
특히 홀로 워터파크를 즐기는 장면에서 김대호 아나운서는 등산 후 씻지도 않은 채 수영장 물에 들어가고, 이 물에 과일을 씻어 먹어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기안84마저도 '거울치료'가 됐을 정도. 특히 목에 개미가 기어 다녀 코쿤, 이장우 등의 패널들이 기겁했다. 이에 대해 김대호는 "전혀 몰랐다. 스튜디오 촬영할 때 알았다. 심지어 스태프도 몰랐다"고 밝혔다.
또 기안84의 반응에 대해서는 "거부하겠다. 기안 씨가 저에게 할 말은 아닌 거 같다. 기안84님이 훨씬 심하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 생활을 보고 '이거 꾸민 거 아니냐' 하시는 분들께 말씀 드리자면 저는 다음날 동생과 더 심하게 놀았다"며 "저는 코로나 때부터 매년 이렇게 놀았다. 평소 놀던 대로 보여드린 것뿐인데 보신 분들이 불편했다면 사과를 드리고 싶다. 꾸민 건 아니"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노랑머리’ 어쩔 수 없이 찍어..목적이 순수하지 않았다” (살아있네! 살아있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남궁민 눈물 "난 타겟, 무명 내내 욕받이→연예대상 받던 날 하루 잘했다고"(유퀴즈)[종합]
- [SC이슈]'슈돌' 아빠들, 출연료는 독식할까? 박주호는 N등분, 샘 해밍턴은 4/10 가져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