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더위를 즐기는 방법
김태형 2023. 7. 28.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8일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2023 서울썸머비치'행사장에서 한 시민이 자전거를 타고 터널분수를 지나가고 있다.
광화문광장에는 여름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와 대형 수영장, 바닥 분수와 물놀이 탈의실이 설치됐으며 그늘 정자, 평상 등을 준비했다.
또한 현대백화점과 협업으로 대형 흰디 조형물과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서울관광재단은 '2023 서울썸머비치'를 8월 13일까지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8일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2023 서울썸머비치'행사장에서 한 시민이 자전거를 타고 터널분수를 지나가고 있다.
광화문광장에는 여름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와 대형 수영장, 바닥 분수와 물놀이 탈의실이 설치됐으며 그늘 정자, 평상 등을 준비했다. 또한 현대백화점과 협업으로 대형 흰디 조형물과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서울관광재단은 '2023 서울썸머비치'를 8월 13일까지 매일 12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60억 뜯은 ‘인스타 아줌마’...벌금 31억·징역 8년
- 퇴사한다는 간호조무사 올라타 폭행…전치 12주에도 감형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금품 몰래 받고 개인 이득 탐하던 中 관리 4명, 제적 처분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조병규 학폭 폭로자 "한동훈 장관 꿈에 아이디어…100억 걸고 검증하자"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