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팬더가 인기죠? 칭따오 손잡은 SSG랜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이마트24는 프로야구 성수기를 맞아 SSG랜더스와 칭따오가 협업한 캔맥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늘리고 있다.
이마트24가 이 같은 차별화 상품에 힘을 주는 건 여름철에 맥주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맥주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8월을 맞아 이마트24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상품군을 강화하고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폼 입은 판다 그려진 한정판
편의점 이마트24는 프로야구 성수기를 맞아 SSG랜더스와 칭따오가 협업한 캔맥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품 겉면에는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은 판다 캐릭터 '따오'와 응원 메시지를 넣어 팬심을 자극했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는 4캔 가격을 1만2000원으로 할인한다.
이마트24는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늘리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항공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선보였다. 앞서 제주도 유명 카페 '더클리프'와 손잡고 서귀포시 노을을 소재로 한 '선셋에일맥주'를 내놓기도 했다.
이마트24가 이 같은 차별화 상품에 힘을 주는 건 여름철에 맥주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회사 측이 지난해 월별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5월부터 10월까지의 맥주 매출은 100~110대의 지수를 기록해 평월보다 높았다. 특히 7월과 8월은 각 110대의 지수를 보여 맥주를 가장 많이 찾는 달로 꼽혔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맥주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8월을 맞아 이마트24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관련 상품군을 강화하고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가 문 닫고 살아'…베란다 흡연 아랫집男에 '안마건'으로 응징한 윗집 사연
- '가진 건 이거 두 쪽뿐'…하반신에 손 갖다 댄 시의원 '성희롱' 논란
- 삼전 판 돈 2차전지 주식 사들여…1년 이익 절반 사라진 이 회사
- ‘떨어지는 칼날’ 에코프로 150만원 위에서 낚은 개미들 한숨
- '심혈관 보호 효과 없다' 오메가3, 먹어 말어…韓 전문가에게 물었다 [헬시타임]
- 성폭행 후 나체로 발견된 16세 소녀…범인은 추모글 쓴 친오빠였다
- 보육료로 1000원 내면 아이 24시간 돌봐준다는 이 동네
- 어린이집 낮잠 시간에 일어난 비극… 3세 아동 사망에 '50분' 동안 몰랐다
- 장어 손에 쥐고, '대박 나세요' 사인…尹부부, 자갈치시장 찾아
- 가수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악플 40대…벌금 50만원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