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중소형주 기업탐방 리포트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은 중소형주에 대한 투자 정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 탐방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독립 리서치사인 밸류파인더㈜와 협업해 국내 스몰캡 기업 탐방 노트를 제공한다.
첫 서비스는 28일부터 NH투자증권 QV MTS를 이용하는 전 고객이 조회(메뉴→트레이딩→투자정보→리서치리포트→밸류파인더탐방노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부터 MTS 통해 제공
독립리서치 밸류파인더와 협업
NH투자증권(005940)은 중소형주에 대한 투자 정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 탐방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독립 리서치사인 밸류파인더㈜와 협업해 국내 스몰캡 기업 탐방 노트를 제공한다. 밸류파인더는 기업 탐방 및 분석에 강점인 독립 리서치사로 지난해 언론사에서 주최한 금융투자대상 독립리서치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받기도 했다. 밸류파인더는 직접 기업을 방문하고, 해당 기업의 업황을 파악해 업데이트된 보고서를 제공 중이다.
NH투자증권의 기업 탐방 리포트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8시에 NH투자증권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제공된다. 첫 서비스는 28일부터 NH투자증권 QV MTS를 이용하는 전 고객이 조회(메뉴→트레이딩→투자정보→리서치리포트→밸류파인더탐방노트) 가능하다. 김봉기 NH투자증권 디지털 고객관리본부 대표는 “해당 컨텐츠는 중소형주 투자에 필요한 정보의 신뢰성과 다양성 측면을 모두 고려했다”며 “투자의 폭을 넓히고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 도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도원 기자 theo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가 문 닫고 살아'…베란다 흡연 아랫집男에 '안마건'으로 응징한 윗집 사연
- '가진 건 이거 두 쪽뿐'…하반신에 손 갖다 댄 시의원 '성희롱' 논란
- 삼전 판 돈 2차전지 주식 사들여…1년 이익 절반 사라진 이 회사
- ‘떨어지는 칼날’ 에코프로 150만원 위에서 낚은 개미들 한숨
- '심혈관 보호 효과 없다' 오메가3, 먹어 말어…韓 전문가에게 물었다 [헬시타임]
- 성폭행 후 나체로 발견된 16세 소녀…범인은 추모글 쓴 친오빠였다
- 보육료로 1000원 내면 아이 24시간 돌봐준다는 이 동네
- 어린이집 낮잠 시간에 일어난 비극… 3세 아동 사망에 '50분' 동안 몰랐다
- 장어 손에 쥐고, '대박 나세요' 사인…尹부부, 자갈치시장 찾아
- 가수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악플 40대…벌금 50만원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