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 사업부문에 걸쳐 고른 수익성 개선 - NH투자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전 사업부문에 걸쳐 고른 수익성 개선 - NH투자증권, BUY07월 28일 NH투자증권의 이은상 애널리스트는 LX하우시스에 대해 "연결기준 2분기 실적은 매출 9,385억원(-1% y-y), 영업이익 494억원(+776% y-y)을 기록. 원자재 가격 하락, 제품 믹스 개선, 고객사 자동차 판매량 증가 등으로 2분기 실적은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 다만 4분기 이후 PVC 가격 상승 가능성과 착공물량 감소로 인한 2024년 이후 외형 감소는 리스크 요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71,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 사업부문에 걸쳐 고른 수익성 개선 - NH투자증권, BUY
07월 28일 NH투자증권의 이은상 애널리스트는 LX하우시스에 대해 "연결기준 2분기 실적은 매출 9,385억원(-1% y-y), 영업이익 494억원(+776% y-y)을 기록. 원자재 가격 하락, 제품 믹스 개선, 고객사 자동차 판매량 증가 등으로 2분기 실적은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 다만 4분기 이후 PVC 가격 상승 가능성과 착공물량 감소로 인한 2024년 이후 외형 감소는 리스크 요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71,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600만대 생산 가능"…'광물 대국' 급부상한 나라
- '9만전자 가나요'…삼성전자 목표가 올려잡는 증권가
- 전 세계 홀린 한국 '매운 라면'…11년 만에 3조 잭팟 터졌다
- '부산→서울' 이직 성공…전셋집 보증금 빼서 왔다가 '현타'
- BTS 정국도 반한 탄산수…'매출 550억' 대박난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 '주식 여신'이라더니…160억 사기 친 주부 인플루언서
- 3600여명이 받은 수상한 국제우편물…경찰이 내린 결론은 [1분뉴스]
- 돼지 70마리 싣고 달리던 트럭서 불…탈출 '대소동' [영상]
- 경북 영주서 사바나왕도마뱀 포획…길이에 '깜짝'
- 장마 끝, 캠핑시즌 시작…'착한 가격'에 '차박' 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