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거리에 특화된 공… 최대 10% 쑥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공 브랜드 엑스페론이 엑스페론 밸런스 골프공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신제품 제트(JET)를 선보였다.
제트는 제트기의 역동성과 파워, 스피드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엑스페론의 2023년 첫 번째 신제품 라인이다.
디자인 또한 트렌디함을 더했다, 제트기의 형상을 모티브로 만든 퍼팅라인(엑스페론의 밸런스라인)은 역동성과 안정감을 동시에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공 브랜드 엑스페론이 엑스페론 밸런스 골프공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신제품 제트(JET)를 선보였다.
제트는 제트기의 역동성과 파워, 스피드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엑스페론의 2023년 첫 번째 신제품 라인이다. 스크린골프에 특화되어 제작된 골프공, 비거리 골프공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제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비거리와 볼스피드에 초점을 맞췄으며, 2pc 써린 재질로 누구나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엑스페론의 밸런스 기술이 접목돼 최대 10%의 비거리를 늘려준다. 디자인 또한 트렌디함을 더했다, 제트기의 형상을 모티브로 만든 퍼팅라인(엑스페론의 밸런스라인)은 역동성과 안정감을 동시에 보여준다.
제트는 엑스페론이 운영하는 스크린골프 골프용품 무인플랫폼(큐빙)과 엑스페론 공식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큐빙의 특별가는 4구 9,900원으로 비거리 스크린 전용볼을 합리적인 가격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엑스페론은 세계 최초 골프공 밸런스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볼인 ‘엑스페론 시리즈’를 출시하고, 골프 무인플랫폼 큐빙과 골프 라이프 앱 ‘엑스페론’의 골프 플랫폼을 운영 중인 토털 골프 라이프 기업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또 만화 야구...더블헤더 1차전 완봉승, 2차전 연타석 홈런
- '슈퍼스타의 품격' 유럽클럽대항전 방불케한 그리즈만
- 이정후 없는 AG, '제2의 이정후'가 있다?
- 황선우·김우민·이호준·양재훈, 계영 800m 한국신기록 결선 진출
- '3연속 금메달 도전' 황선홍호, 바레인·태국·쿠웨이트 E조서 경쟁
- [레벨업 스포츠]증강현실로 춤추고 가상현실서 등반하고… ‘스포츠 넥스트 레벨’ 개관
- '클린스만호' 2026 북중미월드컵 첫 관문 무난... 2차 예선서 중국·태국, 싱가포르 or 괌과 경쟁
- [여자 월드컵]지난 대회 결승전 리턴매치... 미국·네덜란드 1-1 무승부
- 선발 8경기 4홈런 최지만 “비결? 내가 그걸 알면 신”
- 최지만, 6호 홈런 '쾅'...김하성과 방망이 대결 판정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