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팬 모여라...‘더 문’, 사활 건 홍보 일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이 역대급 열혈 홍보에 나선다.
'더 문'은 28일 릴레이 GV와 개봉 첫 주 평일 무대인사 확정했다고 알렸다.
'더 문' 측은 작품을 다각도로 조명할 릴레이 GV를 비롯해 개봉 1주 차 평일 무대인사를 추가로 확정해 관객들과 바쁘게 만날 예정이다.
김용화 감독과 도경수 등 '더 문'의 명품 주역들은 개봉일에 이어 8월 3일, 8월 4일 이틀간 서울 시내 주요 극장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문’은 28일 릴레이 GV와 개봉 첫 주 평일 무대인사 확정했다고 알렸다.
영화는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작품이다. 도경수와 설경구, 김희애 등이 출연한다. 달을 생생하게 구현한 화려한 CG를 비롯해 놀라운 비주얼로 손익분기점은 약 640만으로 알려졌다.
‘더 문’ 측은 작품을 다각도로 조명할 릴레이 GV를 비롯해 개봉 1주 차 평일 무대인사를 추가로 확정해 관객들과 바쁘게 만날 예정이다.
오는 28일 메가박스 코엑스 DOLBY(돌비)관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GV ‘더 퍼스트’는 배우연구소 백은하 소장이 진행을 맡고, 김용화 감독을 포함해 설경구, 도경수, 박병은, 최병모, 홍승희가 함께한다.
사운드에 특화된 DOLBY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음향 관련 전문가를 비롯 우주 과학 관련 연구소, 학술 단체, 작가, 크리에이터 등 특별한 관객들을 초청했다. 600여 개 채널을 사용한 영화의 사운드 완성도, 우주 대원의 생존을 위해 분투하는 캐릭터들과 하이퍼리얼리즘으로 구현한 우주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주목받는다.
개봉일인 8월 2일에는 ‘더 문’ 개봉을 기념한 ‘디 데이’ GV를 연다.
일반 예매로 진행되는 2차 GV는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가 모더레이터로 참석하고, 설경구, 도경수, 조한철, 최병모, 홍승희, 김용화 감독이 자리를 빛낸다. 개봉 소감부터 달과 지구 사이를 넘나들었던 배우들의 연기 호흡 등 ‘더 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밝힐 예정이다.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가 진행을 맡은 3차 GV ‘더 사이언스’는 8월 3일 메가박스 코엑스 DOLBY관에서 도경수, 김용화 감독과 함께한다. 대한민국 영화사에 우주시대를 연 김용화 감독의 작품 세계, 우리나라가 가본 적 없는 달과 우주에 대해 낱낱이 탐사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릴레이 GV를 통해 ‘더 문’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던 풍성한 이야기를 약속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개봉 첫 주 평일 달캉스 무대인사도 이어진다. 김용화 감독과 도경수 등 ‘더 문’의 명품 주역들은 개봉일에 이어 8월 3일, 8월 4일 이틀간 서울 시내 주요 극장을 찾는다. 성원을 보내주는 관객들에게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전하며 8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무대인사 티켓은 바로 오늘부터 각 극장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더 문’은 8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극강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IMAX, 돌비 시네마, 4DX 특별관 개봉도 확정해 다양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