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10살 아들 공개…결혼 ‘17년 차’ ♥남편 닮아(동상이몽2)
배우 한채영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다.
한채영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07년 결혼 당시 한채영은 훈남 사업가 남편에게 ‘억’ 소리 나는 프러포즈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로 결혼 17년 차를 맞은 한채영은 “결혼 17년 차가 되니 ‘베프’같이 산다. 프러포즈 이야기가 나오면 이제 민망하다”며 웃었다.
이어 한채영은 남편의 사랑꾼 면모를 똑 닮은 열 살 아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부의 결혼기념일이 되면 한채영의 아들은 엄마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한다는 것. 한채영은 아들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이것’까지 준비했던 이야기를 공개했고,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진짜 부전자전이다”라며 놀라워했다.
한채영은 자신의 요리 실력에 대한 아들의 반응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채영의 서툰 요리 실력에도 평소 남편과 아들은 맛있다고 한다고. 그러면서 한채영은 몇 년 전 배고프다는 아들에게 김밥을 만들어줬던 일화를 공개했다. 한채영은 “(여섯 살이던 아들이) 세 알 먹고는 ‘엄마 나 너무 배불러. 안 먹을게’ 하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고, ‘두 아들 맘’ 이현이는 “여섯 살인데 말 되게 예쁘게 한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한채영의 세 식구 일상은 오는 3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