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안무서도 느껴지는 청량 에너지 '여름이 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안무 연습 영상을 게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의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안무 연습 영상을 게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무대 의상과는 사뭇 달리 캐주얼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사복 스타일링으로 연습실 속 리얼한 연습 현장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힘차게 구령을 외치며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몰입도와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합을 맞추는 안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완벽한 호흡과 케미로 오마이걸만의 대체 불가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다. 뜨거운 연습 열기 속 더욱 빛나는 시원한 퍼포먼스가 앞으로 계속해서 선보일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개성 강한 훅과 리드미컬한 보컬, 그루비한 랩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들려주는 서머송이다.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담았다.
오마이걸은 오늘(28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억 뜯은 ‘인스타 아줌마’...벌금 31억·징역 8년
- “8천만원 준다”며 마약류 밀반입 주도한 고교생 검거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주호민 아내 웹툰 보니…"폭행당한 아동 부모 악마화"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이준호 악플러 300만 원 벌금형 받았다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