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꾸안꾸 공항룩에 러블리한 미소 반칙 아닌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공항룩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28일 송지효는 자신의 채널에 "잘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지효는 변함없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송지효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센스 있는 공항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송지효가 공항룩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28일 송지효는 자신의 채널에 “잘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지효는 변함없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싱그러운 미소는 불쾌지수를 단숨에 낮추는 듯하다.
특히 송지효의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센스 있는 공항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베이지색 셔츠와 검은색 레더 팬츠를 조화롭게 매칭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룩을 선보였다.
팬들은 “너무 예뻐요” “언니 만나려고 영국에서 홍콩까지 왔어요! 드디어 내일 만나는 거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27일 오후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캐나다 간 이상화, 은퇴 후에도 몸매는 여전.. 감탄 나오는 뒤태
- 박명수 “묻지마 범죄, 엄격하게 처벌해야.. 요즘 삼단봉 들고 다녀” (라디오쇼)
- “운동 중단해야” 전다빈, 청천벽력 같은 의사 소견.. 무슨 일?
- 채정안, 명품 신발에 곰팡이 슬도록 방치.. 신발 정리 중 “안 되겠다” 탈출
- ‘건강 이상설’제이미 폭스·‘효녀’ 마고 로비→‘불륜’ 아리아나 그란데·‘커플 문신’
- 소유, 이 운동법으로 살 뺐다..얼마나 힘들면 “천국도 볼 수 있어”(‘소유기’)
- 김나영, 공항 면세점 다 털 기세 “450만 원 명품백이 390만 원”에 감탄
- 의부증으로 폐쇄병동에 갇힌 아내, 남편의 불륜이 내 망상이라고?(부부스캔들)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화장실 몰카범 잡고 할아버지 CPR로 살린 미담 대방출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