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연애 프로그램 엔딩 테마 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일본 새 싱글 수록곡이 현지 방송 연애 프로그램의 엔딩 테마로 틀어진다.
28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오는 9월 발매되는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세 번째 일본 싱글 '結 -YOU-'(유우)에 수록된 'BLOSSOM'이 OTT 플랫폼 아베마의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고이스루슈마쓰 호무스테이 2023 나쓰'(사랑하는주말 홈스테이 2023 여름 / 이하 '고이스테')의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일본 새 싱글 수록곡이 현지 방송 연애 프로그램의 엔딩 테마로 틀어진다.
28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오는 9월 발매되는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세 번째 일본 싱글 ‘結 -YOU-’(유우)에 수록된 ‘BLOSSOM’이 OTT 플랫폼 아베마의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고이스루슈마쓰 호무스테이 2023 나쓰’(사랑하는주말 홈스테이 2023 여름 / 이하 ‘고이스테’)의 엔딩 테마곡으로 선정됐다. 이 곡은 내달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고이스테’ 첫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뒤, 이튿날인 2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발매에 앞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고이스테’는 각자 멀리 떨어진 지역에 사는 남녀 고교생들이 주말에만 모여 한정된 기간 사랑에 빠지는 연애 프로그램으로, 고교생들이 보이는 풋풋한 사랑을 통해 일본의 젊은 세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BLOSSOM’은 사랑하는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과 소중함을 ‘BLOSSOM’, 즉 꽃이 피는 것에 비유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 하모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J-팝 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다. 엔하이픈이 일본 오리지널곡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발라드 장르로, 특히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엔하이픈은 “‘BLOSSOM’에 담긴 감정이 잘 전달될 수 있게 노래했다. 일본 오리지널곡으로는 발라드를 처음 부르는데,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들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BLOSSOM’을 추천했다.
엔하이픈의 세 번째 일본 싱글 ‘結 -YOU-’에는 ‘BLOSSOM’ 외에도 지난 5월 발매된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와 수록곡 ‘Bills’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되며 오는 9월 5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