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타이카, 비트겟 거래소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타이카(STIK)가 오는 31일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에 추가 상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비트겟 거래소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현재 여러 국가에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으며, 주로 선물, 현물 계약 거래와 글로벌 OTC 등을 지원하는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스타이카 관계자는 비트겟은 국내 대형 거래소 거래량에 버금가는 수준의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거래소에 연이어 상장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타이카(STIK)가 오는 31일 글로벌 거래소 비트겟에 추가 상장한다고 28일 밝혔다.
비트겟 거래소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현재 여러 국가에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으며, 주로 선물, 현물 계약 거래와 글로벌 OTC 등을 지원하는 가상자산 거래소이다. 800만명 이상의 사용자와 500여개 이상의 가상자산을 취급한다. 현재 비트겟은 국내 거래소 업비트에 화이트리스트로 등록되어 입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스타이카 관계자는 비트겟은 국내 대형 거래소 거래량에 버금가는 수준의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거래소에 연이어 상장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 상장은 스타이카 토큰 거래 활성화와 유동성 확보를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고 덧붙였다.
비트겟 추가 상장으로 STIK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는 게이트아이오, 비트겟 두 곳으로 늘어났다.
스타이카 프로젝트 관계자는 "올 하반기 글로벌 P2E 서비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토큰 생태계의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프로젝트 팀이 되겠다" 라고 전했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정신이냐"…생체실험 `일제 731부대`로 공포체험 태화강축제 `뭇매`
- 신림역 추모공간에 `가짜 모금함`... 알고보니 60대 앵벌이 "유족 동의 없이"
- 청소차 발판에 매달린 미화원... 음주 차량에 치여 "다리 절단"
- 백마부대 지휘부 `16첩 반상` 황제식사…이번엔 폭행에 갑질
- "심심해서" 빈 총구 겨누고 격발... 후임 폭행한 해병대 실형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