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서 만나’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저녁…‘천생고기연분’ 세븐 등장

2023. 7. 28. 14:2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9일(토) 오후 4시 40분, 채널A ‘고기서 만나’ 15회는 세븐이 등장해 숯불 닭갈비와 돼지갈비 먹방을 펼친다.

모든 것이 20년 전으로 돌아갔다?! 그 시절 강호동의 부활! 일명 ‘천생고기연분’ MC! 오프닝부터 복고댄스로 가볍게 흔들어주는 '킹카 후보1' 김호영과 이에 대적하는 ‘킹카 후보2' 세븐! 치열한 댄스 신고식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후 이어지는 폭로. 강호동이 세븐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는데…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시작부터 버라이어티한 ‘고기서 만나’ 첫번째 고깃집은 세븐의 ‘원픽’ 숯불 닭갈비! 난생 처음 맛보는 거대한 닭 멱살(?)과 통 허벅지살에 텐션은 한도 끝도 없이 올라간다. 숯불 닭갈비와 딱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시원하고 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까지! 즐거운 먹방과 함께 세븐은 이다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어서 찾아간 곳은 성수동. 성수동에서 세븐은 하나부터 열까지 ‘세븐(7)’으로 가득 찬 돼지갈비집에 들어선다. 간판은 물론 가게 내부까지 온통 ‘7’인 이곳은 세븐을 위해 호영이 알아낸 돼지갈비 웨이팅 맛집! 두툼한 돼지갈비 비주얼과 부드러운 맛까지… 입안에서 퍼지는 육향과 육즙에 세 사람은 완전히 반해버린다.

세븐과 함께하는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저녁’ 채널A ‘고기서 만나’ 15회는 29일(토)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