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DX 서비스 '대박가게' 추천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인 '대박가게'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박가게 앱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배달분석 ▲업종, 지역, 주요 타겟 등에 따른 맞춤 컨설팅 리포트 ▲경영∙영업∙홍보∙법률 멘토링 등 분야별 전문가 250명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KT가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인 '대박가게'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박가게 앱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배달분석 ▲업종, 지역, 주요 타겟 등에 따른 맞춤 컨설팅 리포트 ▲경영∙영업∙홍보∙법률 멘토링 등 분야별 전문가 250명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대박가게 앱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기간은 2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KT는 기존 'KT 잘나가게' 서비스와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통합한 대박가게 앱에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박정호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 상무는 "KT는 이미 출시한 AI통화비서, AI 서빙로봇, 하이오더와 더불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 할 것"이라며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대박가게 앱을 통해 사업이 대박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KT 차기 대표 후보 김영섭·박윤영·차상균 압축
- KT, 대표이사 후보 김영섭·박윤영·차상균으로 압축
- 여자친구 차 노린 '차량털이범'…끝까지 쫓은 '남자친구' [기가車]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인간관계에 있어 속이 썩게 되는 별자리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