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학폭 폭로자 “100억 걸고 공개검증 하자” 요구[전문]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조병규의 학교폭력 폭로자가 조병규의 소속사에게 공개 검증을 요구했다.
과거 뉴질랜드에서 조병규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폭로자 A씨는 7월 27일 SNS에 "'학폭의 진실' 100억 걸고 공개검증에 응하겠다"고 밝혔다.
A씨는 "소속사가 '공개검증 해달라면 고마운데 연락을 안 받는다'고 해 공개적으로 답변한다. 공개검증이 합의되면 100억 공개 투자 유치를 하려고 한다"며 "진실 규명이 최우선이며 쌍방 동의 후 어떤 이유든 거부하는 쪽은 거짓으로 간주한다. 장소는 학폭이 제기된 학교로 하고 검증은 학교와 현지 경찰에 위임한다. 거짓말 탐지기와 최면수사를 사용한다. 소속사 측 100억은 소속사 대표가 보증한다. 민 형사 법적책임은 별도"라고 제안했다.
이어 "만약 공개검증에서 제가 거짓이면 법적 책임 외 추가로 한국군 자원 입대, 공공장소 풀타임으로 10년간 화장실 청소를 하겠다"며 "소속사 대표, 소속사 법률 대리인, 배우는 거짓일 경우 어떤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겠나?"라고 물었다.
2021년 초, A씨는 학창시절 뉴질랜드에서 조병규에게 상습적인 폭행과 금품을 갈취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조병규는 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진 당시 A씨를 형사 고소했으나 A씨는 뉴질랜드에 거주 중이라는 이유로 소환 조사에 응하지 않았다.
조병규는 최근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제작발표회를 통해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는 소명을 하기까지 최선을 다했고 아직도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결론을 도출하기까지 타국에 있는 사람이 있다 보니까 시간이 걸리고 명확한 결론을 도출하기 전에 방송을 앞두게 돼서 배우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다음은 조병규 학폭 폭로자 A씨의 SNS 글 전문이다
끝장 공개검증 “학폭의 진실” 100억 걸고 응하겠습니다
(참고 : 첨부사진 10장) 할 말은 많지만 잠시 미루고 소속사가 “공개 검증 해 달라면 고마운데 왜 연락을 안받는다” 하여 공개적으로 답변 합니다 이 일로 항상 근심 걱정인 부모님, 최근 처음 듣는 “입국요청과 소환불응”, “6억, 12억, 20억” 잇달은 기사들, “쥐새끼처럼 숨어있다” 댓글등 고통속에 겨우 잠이 드셨는데 꿈에 평소 좋아하는 한동훈 장관이 나와 웃으며 100억 짜리수표를 주었다하시길래 아이디어를 얻어 용기를 내 공개검증이 합의되면 100억 공개 투자 유치를 하려고 합니다.
투자유치가 미흡하거나 실패하면 저의 신뢰 문제니 소속사에 좋은 일이고 투자가 성공해 100억 검증이 성사되면 소속사가 말하는 고마운 일이니 더 좋을테고 -검증 결과 무고이면 억울함, 명예회복, 100억, 비용과 시간, 글로벌 홍보 등 대박이네요.
아래는 타협없는 100억 공개 검증 저의 기본 조건이고 쌍방 합의후 추가합니다.
1. 진실 규명이 최우선이며 쌍방 동의 후 어떤 이유든 거부하는 쪽은 거짓으로 간주한다. 2. 장소는 학폭이 제기된 학교로 하고 검증은 학교와 현지 경찰에 위임한다. 3. 거짓말 탐지기와 최면수사 사용한다. 4. 소속사측 100억은 소속사 대표가 보증한다. 5. 민.형사 법적책임은 별도이다.
공개 검증 2탄으로 소속사와 저의 상반된 아래 핵심 주장들
미리 제안하니 검토 바랍니다 1. 사악한 동창 사칭 김** (알바W)의 소속사측과 소통
2. 해주고 싶다는 이야기는 들었어도 한 번도 말한적 없는 선처 & 쓴적 없는 사과문. 3. 두 나라 고소와 손해배상으로 압박하고 합의조건으로 허위사실 명시 사과문 요구. 4. 사진 도용의 위임장 재요청 거짓말과 도용 불법 사용. 5. 쓴적 없는 사과문을 증거로 제출하여 참고인에서 당사자도 모르는 피의자 전환 의혹.
어느 한쪽은 분명 거짓에 악의적인 조작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공개 검증에서 제가 거짓이면 법적 책임외 추가로 아래 사항을 약속 드립니다 1. 뉴질랜드에서 태어났지만 학업 마치면 한국군 자원 입대 하겠습니다. 2. 얼굴 가리지 않고 서울역이든 어디든 공공장소 풀타임으로 10년간 화장실 청소 하겠습니다. 소속사 대표, 소속사 법률 대리인, 배우는 거짓일 경우 어떤사회적 책임을 약속 하겠습니까? 전화 원치 않으니 공개 답변 바랍니다.
학폭인가? 무고인가?
돈이 중요한게 아닌 소송비용 20억으로 언론, 팬들 모두 함께 전세기 타고 한 번 화끈하게 끝장을 보고 선례도 남기고 우리 부모님 잠 좀 푹 주무시게 빨리 오세요.
여전히 격려와 관심 특히 자료 챙겨주셨던 분들 머리숙여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혜은이, 강남 집 6채 줄줄이 경매 “갈 데 없어” (같이삽시다3)
- 전다빈, 가슴 손으로 겨우 가리고 아찔 포즈‥넘사벽 글래머 몸매
- 황정음 ‘동물학대 논란’ 반박 후 미소+파격 비키니…52kg 다이어트 성공 인증
- 홍진경, 이게 다 몇 돈이야‥딸 돌잔치 금반지 박스 공개(홍김동전)
- 43세 출산 이재은, 배우 끼 물려받은 8개월 딸 공개 “너무 예뻐 죽겠다” (살아있네)
- 망했다더니‥심형탁♥사야 “신혼집=은행 빚”→도라에몽 결혼 축하에 오열(신랑수업)[어제TV]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손태영, 럭셔리 美뉴저지 대저택 공개…권상우 똑 닮은 아들 딸 등장 [종합]
- 사유리 “유재석 수표로 거액, 박명수는 백만원” 子 젠 용돈 순위 공개(라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