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공약이행률 21.8%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무주군의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율이 21.8%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무주군은 28일 민선8기 황인홍 군수의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한 결과 이 같은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무주군의 민선 8기 공약 총 5개 분야, 15개 정책사업, 96개 세부사업 가운데 이날 현재 완료 및 이행 수 계속 추진은 21개 사업으로 파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 무주군의 민선8기 공약사업 추진율이 21.8%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무주군은 28일 민선8기 황인홍 군수의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한 결과 이 같은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무주군의 민선 8기 공약 총 5개 분야, 15개 정책사업, 96개 세부사업 가운데 이날 현재 완료 및 이행 수 계속 추진은 21개 사업으로 파악됐다. 전체 공약이행률은 21.8%이다.
1분기 대비 완료 사업은 1건이 증가했으며 정상추진 중인 사업은 ‘무주군 청년센터 조성’ 등 총 70개 사업이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추진이 안 되거나 일정보다 지연이 되는 사업들에 대해서는 보다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추진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라며 “수시 점검과 분석, 보완을 통해 당초 계획한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부터는 공약사업 추진이 본격화 돼야 한다”라며 “공약은 지역발전과 군민행복 증진을 위해 반드시 이루겠다고 한 약속인 만큼 이행률 제고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기·소상공인 운영자금 지원"…서울신보, 기업은행과 625억원 규모 협약 체결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
- 오세훈 "이재명 1심 선고 '다행'…존재 자체가 대한민국 위협"
- 한미그룹 분쟁 한층 격화…한미사이언스 "3인 연합 형사고발"
- 삼성전자 반도체 분야 부사장급 임원 3분기에 16명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