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로보틱스, 로봇 전용솔루션 출시…"효율성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라유텍(322180) 자회사인 티라로보틱스는 28일 로봇 운용 전용 소프트웨어인 THIRA Scenari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소프트웨어는 제조 공장 및 물류 창고의 복잡한 자동화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티라 시나리오를 사용하면 기존 설치(셋업) 기간을 5분의 1로 단축시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시키고, 추후 맵 변경 시에도 전문 인력이 필요 없어 유지보수가 용이하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티라유텍(322180) 자회사인 티라로보틱스는 28일 로봇 운용 전용 소프트웨어인 THIRA Scenari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티라 시나리오를 사용하면 기존 설치(셋업) 기간을 5분의 1로 단축시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시키고, 추후 맵 변경 시에도 전문 인력이 필요 없어 유지보수가 용이하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솔루션을 통해 파트너들이 더욱 쉽게 설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파트너들의 리소스 효율화와 더불어 경쟁력을 제고, 특화된 서비스 밸류체인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억 뜯은 ‘인스타 아줌마’...벌금 31억·징역 8년
- 주호민 아내 웹툰 보니…"폭행당한 아동 부모 악마화"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할머니 들깨 팔아드릴게요" 노인만 골라 사기친 전과 19범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이준호 악플러 300만 원 벌금형 받았다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