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8월 4일부터 한 달 간 '동래피서존' 팝업 좌석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 자이언츠가 8월 4일부터 9월 3일까지 한 달 간 동래피서존을 운영한다.
동래피서존은 무더운 여름 피서를 계획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달 간만 운영하는 팝업 좌석이다.
또한, 사전에 여름 피서 및 방학과 관련된 사연을 접수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광판에 표출할 예정이며, 동래 피서존 운영 기간 내에 티켓(모든 좌석)을 구매한 모든 팬들은 8월 20일까지 부산롯데월드 종일권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8월 4일부터 9월 3일까지 한 달 간 동래피서존을 운영한다.
동래피서존은 무더운 여름 피서를 계획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한달 간만 운영하는 팝업 좌석이다. 좌석은 3루 단체석(2인, 4인, 6인)이며, 해당 존 티켓을 구매한 팬들에게 는 동래라거(맥주) 무료 교환권(티켓 1매 당 1잔)과 경기장 이벤트(주말 경기 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사전에 여름 피서 및 방학과 관련된 사연을 접수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광판에 표출할 예정이며, 동래 피서존 운영 기간 내에 티켓(모든 좌석)을 구매한 모든 팬들은 8월 20일까지 부산롯데월드 종일권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팝업 좌석 운영 첫 날인 8월 4일 경기 예매는 금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단 공식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굿바이 케인’ 이미 토트넘 고별전 치렀다…’다음 경기 전에 뮌헨행 전망’
- '만화 그 자체' 오타니, DH 1차전 '투타니' 완봉승+2차전 '타타니' 37·38호 홈런 괴력의 원맨쇼
- '인터넷 불법 도박 혐의' LG 이천웅 검찰에 불구속 송치
- '쳤다 하면 홈런!' 최지만, 시즌 6호 홈런 무력 시위...김하성은 멀티출루+폭풍질주 득점 활약
- 손흥민 호위무사로 ‘바르사 MF’ 낙점…케인 이적료 수익으로 영입 계획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