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비·방찬, KCON LA 쇼 MC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장원영, 비, 스트레이 키즈 방찬이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KCON LA 2023' 쇼(SHOW) MC로 출격한다.
장원영은 'KCON LA 2023'의 1일차 쇼를 진행하며 K-컬처 페스티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 전망이다.
이번 케이콘(KCON)의 스페셜 라인업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비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로, 'KCON LA 2023'을 빛내며 존재 자체로 가치를 증명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KCON LA 2023’의 1일차 쇼를 진행하며 K-컬처 페스티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 전망이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아이엠(I AM)’과 ‘키치(Kitsch)’로 美 빌보드 7주 연속 차트인하며 글로벌 아이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독보적인 화제성의 4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원조 ‘월드스타’ 비는 2일차 쇼의 MC로 발탁됐다. 이번 케이콘(KCON)의 스페셜 라인업 아티스트로 참여하는 비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로, ‘KCON LA 2023’을 빛내며 존재 자체로 가치를 증명할 예정이다.
마지막날 쇼를 맡아 대미를 장식할 방찬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리더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3집 ‘★★★★★(5-STAR)’(파이브스타)‘로 K-POP 역대 최다 선주문량을 갱신하며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다. 글로벌 K-POP을 견인하는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스트레이 키즈 방찬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역대급 MC진 외에도 케이콘이 어느 때보다 풍성한 쇼를 예고했다. 케이콘에 처음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이 꾸리는 ‘하이 마이 퍼스트(Hi My First)’에서는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한다. 이들은 각각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스스로 초심을 되돌아볼 수 있는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KCON LA 2023’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에이티즈, 크래비티, 에버글로우, (여자)아이들, INI, 있지, 아이브, JO1, 케플러, 라필루스, 엔믹스, 비, 셔누 X 형원, 스트레이 키즈, 태민, 태용, 더보이즈, 웨이션브이, XG,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등 21팀(이상 ABC순)이 쇼에 오를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츄 공식 팬덤명 ‘꼬띠’ 확정 “팬=집”
- 4년만에 ‘리부트’ 트레저, 성장은 무대와 음악으로 증명한다[종합]
- 트레저 “양현석 총괄, ‘리부트’ 전체적인 그림 그려줘”
- ‘퀸덤퍼즐’, 누적 투표 모두 리셋...세미 파이널 투표 시작
- 트레저, 방예담·마시호 탈퇴 후 첫 컴백…“언제나처럼 준비했다”
- 손익분기점 400만...‘밀수’, 주말 스코어 관건[MK무비]
- 트레저 “‘리부트’로 내·외면의 성장과 성숙 보여줄 것”
- 에녹 팬클럽, 수재 의연금 1000만원 전달
- 안예은, 음악으로 느끼는 공포…납량곡전 ‘홍련’
- 스트레이 키즈, 9월 6일 日 새 EP ‘소셜 패스’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