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디자인, ‘포르쉐 75년’을 기념하는 크로노그래프 1 한정 모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쉐 디자인(Porsche Design)이 포르쉐(Porsche) 브랜드 출범 75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계를 공개했다.
또한 75주년 기념 시계의 뒤에는 실제 포르쉐의 클래식 디자인이 반영된 5-스포츠 휠 형태의 와인딩 로터가 자리해 '역사의 의미'를 강조한다.
한편 포르쉐 디자인은 75주년 기념 시계를 전세계 475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판매 가격은 11,000달러(한화 약 1,400만원)로 책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르쉐 디자인(Porsche Design)이 포르쉐(Porsche) 브랜드 출범 75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시계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크로노그래프 1 – 75년 포르쉐 에디션(Chronograph 1 – 75 Years Porsche Edition)’이 그 주인공이다.
75주년 기념 시계는 포르쉐 디자인의 ‘Werk 01.140′ 칼리버 무브번트를 사용하며 포르쉐의 ‘역사’를 담은 디자인을 곳곳에 배치했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9시에 자리한 러닝 세컨드 디스플레이, 12시 방향의 30분 카운터, 6시 방향의 12시간 카운터 등이 다양히 자리한다.
이와 함께 3시 방향에는 요일 및 날짜 패널이 더해져 ‘다채로운 구성’을 갖췄다. 참고로 초침은 붉은색, 시침과 분침은 흰색이다.
참고로 이러한 모습은 미션 X 컨셉에 적용되었던 타임 피스와 같은 형태로 ‘포르쉐 브랜드의 계승’ 그리고 발전을 담아낸다.
또한 75주년 기념 시계의 뒤에는 실제 포르쉐의 클래식 디자인이 반영된 5-스포츠 휠 형태의 와인딩 로터가 자리해 ‘역사의 의미’를 강조한다.
여기에 스트랩에는 붉은 선과 푸른색 스티치를 담은 것과 검은 스티치의 가죽 스트랩 등 두 개가 마련되고, 손 쉬운 교체로 즐거움을 더한다.
기능에서는 Werk 01.140 칼리버 무브번트를 통해 100m(10 bar)의 방수 기능, 48시간의 파워 리저브 기능 등을 통해 사용성을 한층 높인다.
한편 포르쉐 디자인은 75주년 기념 시계를 전세계 475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판매 가격은 11,000달러(한화 약 1,400만원)로 책정됐다.
모클 김학수 기자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이초 교사, 학교에 열 번 상담 요청… "학부모 개인 연락 소름끼쳐"
- 수능 망쳐서 시인 된 ‘문단의 아이돌’, 찰리 채플린 떠올리는 이유
- [단독] 개그맨 김병만, 악플러 고소 "긴 고통의 시간 견뎠죠"
- '나혼산' 전현무, 10kg 감량 후 찾은 턱선 "밥·빵·면 끊었다"
- 동남아 여행 경비 늘어날 수도… "입국세 부과·입장료 인상"
- 주호민에 고소당한 특수교사 "학대 의도 없었다...어떻게든 학교 쫓겨나는 것 막기 위해"
- 칼부림 트라우마 확산… "휴대폰에 112 눌러놓고 걷는다"
- 김남국 코인 8억 원 보유... 3년 새 7억 원 불어나
- "한국이 시럽급여 퍼준다? 아니다"...선진국은 ①더 많이 ②깐깐하게 준다
- 여배우에 '국민호텔녀'라고 쓴 댓글, 결국 처벌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