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스커뮤니티, 소셜아이어워드 금융 부문 통합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너스커뮤니티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 Award) 2023'에서 DGB 금융그룹 소셜미디어로 금융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너스커뮤니티자사 광고주인 DGB 금융그룹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선넘는 단똑우'가 좋은 평가를 받으며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너스커뮤니티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 Award) 2023’에서 DGB 금융그룹 소셜미디어로 금융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너스커뮤니티자사 광고주인 DGB 금융그룹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선넘는 단똑우’가 좋은 평가를 받으며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DGB 금융그룹을 대표하는 단디, 똑디, 우디의 일상이 담긴 ‘선넘는 단똑우’ 인스타그램 채널은 MZ 세대의 관심사와 속성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는 통로 역할을 하고 있다. 단디, 똑디, 우디 캐릭터는 파랑새 커플과 꿈나무를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졌으며 각자 특유의 성격과 말투, MBTI 등 독특한 매력과 구체적인 페르소나를 가지고 있다.
특히 ‘선넘는 단똑우’ 채널에서는 브랜드 노출을 최소화하고 캐릭터의 인지도 증대와 팬덤을 구축하기 위한 콘텐츠로 소통하고 있다. MZ타겟의 반응도가 높은 캐릭터를 활용함으로써 DGB 금융그룹의 브랜드 가치를 알게 하고 잠재고객을 확보, 우호적인 브랜드로 인지하도록 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너스커뮤니티 관계자는 “신뢰도 높은 시상식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 광고주에게도 영광을 돌린다”며 “광고주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눈으로 보이는 결과물로 안겨 드리며 브랜드의 성장과 우리의 성장을 함께 추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억 뜯은 ‘인스타 아줌마’...벌금 31억·징역 8년
- 주호민 아내 웹툰 보니…"폭행당한 아동 부모 악마화"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할머니 들깨 팔아드릴게요" 노인만 골라 사기친 전과 19범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이준호 악플러 300만 원 벌금형 받았다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