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3살 연하 의사 남편, 소개팅 날 첫 눈에 반해"('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3살 연하 의사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야식으로 족발을 시켜 먹자는 남편의 제안에 "만들어주겠다"라며 족발 요리를 시작했다.
이어 이정현은 인터뷰에서 당시를 회상하며 "남편이 연애 초반에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참 좋았다. 감정 소모 없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았다"라고 회상했다.
반면 이정현은 연애 시절 남편을 딱 한 번 오해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배우 이정현이 3살 연하 의사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딸 서아가 잠든 저녁, 오랜만에 남편과 둘만의 오붓한 야식 타임을 만끽한다. 직접 만든 족발을 안주 삼아 술잔을 기울이며 대화를 나누는 부부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안길 예정. 특히 이정현 부부의 연애 시절 추억 이야기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야식으로 족발을 시켜 먹자는 남편의 제안에 "만들어주겠다"라며 족발 요리를 시작했다. 보고도 안 믿기는 이정현의 홈메이드 족발에 감탄이 쏟아졌다. 이정현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MZ세대 입맛 저격 마라 소스를 넣어 마라 국물 족발을 만들었다. 최강 안주 족발과 마라가 더해진 메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술을 안 먹을 수가 없다"라며 마라 국물 족발과 함께 오랜만에 술 한 잔씩 기울이던 부부는 지난 이야기들을 하던 중 소개팅 날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정현은 "소개팅 날 처음 내가 자기를 보고 반한 게 뭔지 알아?"라고 물었다. 달콤해진 분위기에 모두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이정현은 남편을 보자마자 심쿵했던 남편의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과연 이정현은 첫 만남 당시 남편의 어떤 모습에 반했을까.
이정현은 "반한 순간이 또 있다. 우리가 처음 키스할 기회가 있었는데"라며 연애 시절 남편에게 반했던 순간들을 털어놨다. 이정현의 솔직한 이야기에 남편은 어쩔 줄을 몰라 했다고. 이어 이정현은 인터뷰에서 당시를 회상하며 "남편이 연애 초반에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그래서 참 좋았다. 감정 소모 없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았다"라고 회상했다.
반면 이정현은 연애 시절 남편을 딱 한 번 오해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된 이정현과 남편. 두 사람의 달콤하고도 귀여웠던 연애 시절 이야기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ctor Lee Byung-hun, "I cry whenever I see the meme 'Gunchi Dance'"
- '남남' 최고 시청률 3.9% 돌파...비결은 속 시원한 '사이다 전개' | 텐아시아
- 코요태, 콘서트 '썸머나이트' 전석 매진...여름밤 무더위 날렸다 | 텐아시아
- 학교도 안가고 스마트폰에만 집착하는 금쪽이...오은영 "소아 우울증 가능성" ('금쪽') | 텐아시아
- Mimi's body staggered by dynamite explosion "Feels like being hit by a blast"
- 이유미 "넷플릭스의 딸이라는 생각 어렴풋이, 호적에는 안 올라갔지만"[인터뷰②] | 텐아시아
- 전현무, 전부 방송용 친분이었나…생일 앞두고 연락 한 통 없는 휴대폰만 만지작('나혼산') | 텐
- '이혼숙려캠프' 뿌엥 부부 아내, "남편 재산 하나도 몰라" 변호사도 한숨 | 텐아시아
- 'BTS 맏형' 진, 군대 간 동생들 빈자리 꽉 채운다…12년 만 첫 솔로 앨범 D-DAY[TEN뮤직] | 텐아시아
- 한소희, 홀릴 듯한 고혹적 자태…가녀린 어깨마저 완벽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