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Love Me Love Me' 티저…'청초+순수 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특별한 여름이 찾아온다.
권진아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새로운 디지텉 싱글 'Love Me Love Me'의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권진아는 곡 제목처럼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한여름에 어우러지는 청량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권진아는 데뷔 이래 꾸준한 곡 작업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권진아 표 여름 감성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의 특별한 여름이 찾아온다.
권진아는 지난 27일 공식 SNS에 새로운 디지텉 싱글 'Love Me Love Me'의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사진에는 자연광 아래서 맑은 미소를 띤 권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밝은 분위기 속에 권진아의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페이스 아트와 꽃 오브제로 권진아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했다.
'Love Me Love Me'는 권진아가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권진아는 곡 제목처럼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한여름에 어우러지는 청량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권진아는 데뷔 이래 꾸준한 곡 작업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만큼, 권진아 표 여름 감성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권진아는 내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디지텉 싱글 'Love Me Love M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권진아 팬 콘서트 'Love Me'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 우지, ‘알유넥스트’ 스페셜 코치 출격…‘세심 심사평’ 예고
- 마마무+, '댕댕' 티저 이미지 공개! 상큼 200% 청량 서머 송 기대
- 안예은, '납량곡전' 네 번째 음원 공개…신곡은 '홍련'
- 최우진, 티에스엠과 전속 계약…은가은 설하윤과 ‘한솥밥’
- 트레저, '완벽 YG맛 청춘트레저, 글로벌 BONA 시작'(간담회 종합)[et현장]
- 尹 대통령, 방통위원장에 이동관 지명… 李 “야당·언론 비판에 귀 기울일 것”
- 삼성디스플레이 "中 BOE 기술특허 침해 간과할 수 없는 수준"
- 2035년 에너지신산업 수출 100兆 목표
- ETRI, '95% 절전' 반도체 패키징기술 최초개발…생산라인도 길이도 20%로 줄여
- 노태문 사장 “올해 국내 플래그십 3대 중 1대는 폴더블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