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송라 MODN(모든), 첫 싱글 ‘2 hands’ 오늘(28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MODN(모든)이 신곡 '2 hands'를 발매했다.
모든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2 hand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MODN(모든)'은 올해 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되어 이번 싱글 '2 hands' 발매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MODN(모든)이 신곡 ‘2 hands’를 발매했다.
모든은 오늘(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2 hands’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모든의 신곡 ‘2 hands’는 확신에 찬 사랑을 담은 노래로 마치 우주 공간이나 물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의도하며 쓴 곡이다.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사랑에 대한 상상과 허우적대면서도 그 안에서 자유로이 헤엄치는 순간들을 빗대어 표현하고자 하면서 청춘과 에너지, 그리고 사랑을 통해 얻는 긍정적인 마음을 함께 담고자 했다.
특히 모든은 이번 신곡 ‘2 hands’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작업할 정도로 확고한 음악성을 드러냈었다.
이에 데뷔 전부터 괴물 신예, 천재 뮤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2 Hands’는 넓은 스팩트럼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선보일 싱어송라이터 모든을 대표할 수 있는 사운드로 구성되었으며, 바닷속 깊은 곳에 잠긴 주인공을 사랑하는 상대가 수면 위로 끌어올려 주는 듯한 느낌으로 조금씩 수면 위로 떠오르는 듯한 전개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아티스트 모든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MODN(모든)’은 올해 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되어 이번 싱글 ‘2 hands’ 발매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브브걸 유정, 아찔 볼륨감+치명 매력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밀수’ 김혜수 “박정민·고민시, 진짜 잘해…완급조절도 훌륭했다”[M+인터뷰] - 열린세상 열
- ‘밀수’ 조인성 “권상사 액션? 안약 선택 잘했다 생각”[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화보, 계절 앞서간 패딩 입고 ‘발랄’ 매력 과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지누♥’ 임사라, 악플러에 강경대응 “혐의 인정돼 검찰에 송치”(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재결합 거부해?″...'전처 살인' 외국인 구속 기소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