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그룹 차원 인터랙티브 PDF 형식 ESG 보고서 첫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홀딩스는 28일 그룹 차원에서는 처음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방향성과 주요 계열사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노진서 LX홀딩스 대표는 ESG 보고서 인사말에서 "그룹 통합의 첫 ESG 보고서를 발간하게 됐다"며 "ESG 경영 내재화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며 LX만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홀딩스는 28일 그룹 차원에서는 처음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방향성과 주요 계열사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ESG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서 ESG 비전으로 ‘Link For Next’를 제시했다. 또 환경 경영 정책 수립, 환경영향 관리체계 구축, 이해관계자 및 지역사회 동반성장 지원, 공급망 관리 체계 구축, ESG 거버넌스 체계 구축, 정도경영 문화 정착 등 6대 핵심 과제를 제시했다.
보고서는 이와 함께 LX인터내셔널, LX판토스, LX하우시스, LX세미콘, LX MMA, LX MDI 등 6개 계열사의 ESG 경영 전략과 성과도 담았다.
구본준 LX그룹 회장은 그룹 출범 첫해인 2021년부터 ESG를 경영의 우선 과제로 삼고 실천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강조해 왔다.
노진서 LX홀딩스 대표는 ESG 보고서 인사말에서 “그룹 통합의 첫 ESG 보고서를 발간하게 됐다”며 “ESG 경영 내재화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며 LX만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번 ESG 보고서는 환경과 독자 편의를 위해 인터랙티브 PDF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LX홀딩스 홈페이지의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이제훈 전문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후 살해된 16살…추모글 올린 ‘친오빠’가 범인
- 대학생 3명, 계곡서 사망 …물놀이 금지구역인데 ‘강제력은 없음’
- “세상이 싫어” 로키산맥 캠핑장 찾아간 가족 셋…1년 만에 시신으로
- 강남 한복판 스와핑 클럽… ‘보기만 하면’ 죄 안 된다?
- 나흘전 실종된 60대男, ‘4m 악어’ 뱃속에서 발견
- “대표가 오랜 기간 성폭행했다” 성인화보 모델들 피해 폭로
- “화가 풀리지 않아”…어깨 부딪친 女찾아 망치들고 배회
- 숨진 ‘생후 57일’ 아기…“애 잡겠다” “그만 때려” 부부가 주고받은 카톡
- “수업중 해장라면 먹방” 고교생…상담실 가면서도 ‘생방’
- ‘생체실험’ 731부대가 즐길거리? 울산 태화강대숲납량축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