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10kg 감량 후 찾은 턱선 "밥·빵·면 끊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10kg을 감량했다고 알린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제2회 팜유 세미나 인(in) 목포' 때와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모은다.
전현무의 활약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융통성 있는 노년 꿈꾼다"
방송인 전현무가 10kg을 감량했다고 알린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제2회 팜유 세미나 인(in) 목포' 때와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모은다. 목포 세미나 당일 85kg이었던 그의 현재 몸무게는 75kg이다. 무려 10kg 감량 후 턱선까지 되찾은 전현무의 변화가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전현무는 "밥, 빵, 면 다 끊어버렸다"면서 키토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힌다. 전현무는 키토 무짱면을 선보인다. 자신이 만든 짜장 소스를 맛본 전현무는 "이효정 선생님 초대해야겠는데?"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키토 다이어트 맞춤 킥 재료까지 더해져 고단백으로 완성된 키토 무짱면의 맛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전현무는 MBC '쇼! 음악중심' 속 MC 무무의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들을 꼼꼼히 살핀다. 그는 MZ 세대에게 인정을 받았다면서 행복감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주책을 떨려고 MZ 세대를 좋아하는 게 아니다. 내가 바라는 노년은 융통성 있는 노년이다"라며 MZ바라기로서 진심을 전한다.
전현무의 활약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아이 셋 있다…청담 맏며느리 스타일이 이상형"
- '나는 솔로' 16기 공개…럭셔리 슈퍼카 탄 출연자 정체는?
- 황정음,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가 논란…"동물학대 수준"
- 손흥민, '골때녀' 출격…직접 뽑은 최애 멤버는?
- '고딩엄빠4' 김민경, 전 남친과 재혼 준비 중 오열…서장훈 일침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건강 염려증 생겼다" 고백 ('명사수')
- [단독] 김병만 "정글에서 만난 임지연·김세정...여전히 서로 응원"
- '공개 열애' 미미, 연인 천둥 깜짝 이벤트에 눈물 ('세컨 하우스2')
- '아동학대 신고 논란' 주호민…방송가도 '불똥'
- '꼬꼬무' 측 "주호민 출연은 사전 녹화, 역할 크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