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예 모든, 싱글 ‘2 Hands’ 발매 [MK★오늘의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MODN(모든)이 신곡 '2 hands'를 발매한다.
모든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2 hands'를 발매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MODN(모든)'은 올해 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되어 이번 싱글 '2 hands' 발매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MODN(모든)이 신곡 ‘2 hands’를 발매한다.
모든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2 hands’를 발매하며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모든의 신곡 ‘2 hands’는 확신에 찬 사랑을 담은 노래로 마치 우주 공간이나 물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의도하며 쓴 곡이다.
특히 모든은 이번 신곡 ‘2 hands’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 및 프로듀싱까지 직접 작업할 정도로 확고한 음악성을 드러냈다.
이에 데뷔 전부터 괴물 신예, 천재 뮤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2 Hands’는 넓은 스팩트럼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선보일 싱어송라이터 모든을 대표할 수 있는 사운드로 구성되었다.
바닷속 깊은 곳에 잠긴 주인공을 사랑하는 상대가 수면 위로 끌어올려 주는 듯한 느낌으로 조금씩 수면 위로 떠오르는 듯한 전개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아티스트 모든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MODN(모든)’은 올해 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루미너스 뮤직’에 선정되어 이번 싱글 ‘2 hands’ 발매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특수교사 신고 논란…학부모vs교사 싸움으로 번지나 [MK★이슈] - MK스포츠
- 수지에 ‘국민호텔녀’ 악플 단 40대男, 8년만 유죄 확정 - MK스포츠
- 브브걸 유정, 섹시한 몸매...청순한 미모와 반대[똑똑SNS] - MK스포츠
- 티아라 큐리, 인형미모 여전…수영복 입고 자랑한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잘 가세요’ 들은 홍명보 “여기가 울산인 줄…시메오네와 악수 못한 거? 불만 없어” (일문일
- 한국영 ‘그리즈만으로 연결되는 볼 차단’ [MK포토] - MK스포츠
- 설영우 ‘그리즈만과 잊지 못할 추억’ [MK포토] - MK스포츠
- 그리즈만 막는 설영우 [MK포토] - MK스포츠
- KBO, 29일부터 충북 보은서 유소년 티볼대회 개최 - MK스포츠
- 스포츠토토 1년 내 미수령 시 체육진흥기금으로 귀속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