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LF ‘바버’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영국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브랜드 '바버(Barbour)' 매장이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약 50평 규모로 들어선 바버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2021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업계 최초로 바버 브랜드를 유치했다.
올해 3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움맨&바버 복합 매장의 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왁스·퀼트 재킷 비롯 의류 등 판매
8월 15일까지 브랜드 자체 추가 할인 행사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영국 헤리티지 감성을 담은 브랜드 ‘바버(Barbour)’ 매장이 문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약 50평 규모로 들어선 바버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특히 바버가 전개하는 클래식 라인과 인터내셔널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데, 매장 공간 조성에도 두 가지 콘셉트를 모두 반영했다.
바버 매장에서는 두 라인의 핵심 상품인 왁스 재킷, 퀼트 재킷을 비롯해 다양한 의류, 액세서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은 물론 실용도 높고 가볍게 입기 좋은 봄·여름(S/S) 시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바버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더하는 프로모션을 자체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2021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업계 최초로 바버 브랜드를 유치했다. 올해 3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라움맨&바버 복합 매장의 문을 열었다.
또 신세계사이먼은 올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렉토, 우영미 등 MZ 세대를 중심으로 ‘신명품’으로 각광받는 브랜드의 최초 아울렛 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며 컨템포러리 상품기획(M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 난동범 조선, 그 자리에 앉아 웃고 있던 이유
- “선생님 몸 궁금해요” 초등생 성희롱에도 교사는 속수무책
- “엄마, 나 덩치 커. 걱정마” 안심시키던 아들이 죽었다 [그해 오늘]
- "루이비통 한정판 다 내꺼" 정용진, 275만원 티셔츠 정체[누구템]
- 주호민 아내 웹툰 보니…"폭행당한 아동 부모 악마화"
- 악어 봤다더니...잡고 보니 ‘이것’ 화들짝
- “임신은 내년에 하라”...학부모가 교사 면박
- 400조원대 시장 잡아라…떠오르는 천연물 신약
- 이준호 악플러 300만 원 벌금형 받았다
- '숭구리당당' 김정렬, 알고보니 개그맨 재력가 4위 "강남에 건물 2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