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 '알유넥스트' 코치…"심사평, 아주 나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우지가 후배들을 위해 나섰다.
우지는 28일 방송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5회에 출연한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 걸그룹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동시 송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세븐틴' 우지가 후배들을 위해 나섰다.
우지는 28일 방송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 5회에 출연한다. 스페셜 코치로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심사평을 전한다.
5회에선 4라운드 '포지션 장악력'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보컬, 댄스 등 자신 있는 포지션을 택해 경연에 임한다. 현장 참가단이 참여해 열기를 더한다.
우지가 참가자들의 무대를 평가한다. "예쁜 발음들이 가끔 있다. 툭툭 뱉듯이 해도 더욱 담백하게 좋게 들릴 것 같다" 등 세심한 심사평으로 감동을 전했다.
우지의 합류 소식에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그도 그럴 게, 올라운더로 꼽히는 아이돌이다. 노래, 춤,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입증했다.
이날 유닛 무대도 펼쳐진다. 혜원 유닛과 서연 유닛이 힙합 장르 미션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2개의 미션곡을 통해 무대 위 온도 차를 증명할 예정이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 걸그룹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그룹 윤곽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다. 금일 최종 등수를 비롯해 탈락자 3명이 호명된다.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동시 송출된다.
<사진제공=빌리프랩>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