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투명하게 소통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보통신은 28일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올해 보고서에는 2022년 및 2023 상반기 일부 주요 영역별 ESG 성과와 향후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담고 있다.
이번 보고서에는 ▲풍요로운 삶과 미래 지속발전을 위한 신기술 소개 ▲지속가능경영 전략 ▲ESG 각 영역별 활동 성과 등을 담아 지난 ESG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쇄 출력에 따른 환경 부담을 줄이고 독자 편의성을 높인 ‘인터랙티브(Interactive) PDF’ 포맷을 적용했다고 한다.
이번 보고서에는 ▲풍요로운 삶과 미래 지속발전을 위한 신기술 소개 ▲지속가능경영 전략 ▲ESG 각 영역별 활동 성과 등을 담아 지난 ESG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는 “롯데정보통신은 IT업의 본질을 바탕으로 친환경 5개 기술(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자율주행, 전기차 충전, AICC 플랫폼)의 정성적, 정량적인 목표를 수립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공정한 기업가치 등을 추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와 투명하게 소통하며 더 좋은 미래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통위원장 후보에 이동관…“BBC 같은 신뢰받는 공영방송 있어야”
- “좋은 선생님인데”…주호민이 고소한 ‘특수교사’ 탄원글 올라왔다
- “파이트 파이트”…만취 상태서 민간인 폭행한 우크라 대사관 직원
- 혹시 ‘악어’ 소동 그놈?…영주서 1m 크기 사바나왕도마뱀 포획
- “술값은 냈지만 성매매는 안해”…강경흠, 제주도의원직 사퇴
- “애XX 손모가지 잘라 교장실 간다”…학폭 알린 담임에 폭언한 학부모
- 경찰서에서 사복입고 나간 여경…카페 들어가서 한 일은?
- 자녀 결혼자금 1억5000만원까지 증여세 안 물린다
- 검찰, ‘알펜시아 입찰담합’ 최문순 前강원지사 소환
- 6호 태풍 ‘카눈’ 발생…한반도에 영향 미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