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프로티원’, 와디즈펀딩서 역대 단백질쉐이크 중 펀딩 금액 1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의 펀딩 금액이 1억 원을 넘어서며 와디즈 펀딩 론칭 2일 만에 역대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출시된 프로티원은 최근 주요 소비자를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성분·패키지를 이들 맞춤형으로 새롭게 변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2일까지 펀딩 진행
할인·무료 배송 등 제공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의 펀딩 금액이 1억 원을 넘어서며 와디즈 펀딩 론칭 2일 만에 역대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중 1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출시된 프로티원은 최근 주요 소비자를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성분·패키지를 이들 맞춤형으로 새롭게 변경했다. 맛은 기존 녹차맛, 곡물맛 외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당류는 1g 미만으로 최소화해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또 성분은 주원료인 단백질 외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을 추가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시 한정 수량 소진 전까지 50% 이상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펀딩의 높은 호응을 통해 25~35세 여성들이 맛과 성분을 모두 충족한 맞춤형 단백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걸 알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가 문 닫고 살아'…베란다 흡연 아랫집男에 '안마건'으로 응징한 윗집 사연
- '가진 건 이거 두 쪽뿐'…하반신에 손 갖다 댄 시의원 '성희롱' 논란
- 삼전 판 돈 2차전지 주식 사들여…1년 이익 절반 사라진 이 회사
- ‘떨어지는 칼날’ 에코프로 150만원 위에서 낚은 개미들 한숨
- '심혈관 보호 효과 없다' 오메가3, 먹어 말어…韓 전문가에게 물었다 [헬시타임]
- 성폭행 후 나체로 발견된 16세 소녀…범인은 추모글 쓴 친오빠였다
- 보육료로 1000원 내면 아이 24시간 돌봐준다는 이 동네
- 어린이집 낮잠 시간에 일어난 비극… 3세 아동 사망에 '50분' 동안 몰랐다
- 장어 손에 쥐고, '대박 나세요' 사인…尹부부, 자갈치시장 찾아
- 가수 수지 기사에 ‘국민호텔녀’ 악플 40대…벌금 50만원 확정